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캠핑용 미니 온풍기 쪼꼬만게 따뜻해

반응형

쪼꼬만 캠핑용 미니 온풍기

 

캠핑용 미니 온풍기를 소개해요!

 

캠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회사에서 캠핑 한번밖에 가본적이

없지만, 캠핑에 대한 욕심이 스물스물

올라오고있어요. 캠핑용품 욕심의 끝은

없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발을 들이면

안되는데 말이지요. 저는 이번에 친구들과

포천에 캠핑장에 가기로했는데, 겨울인지라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캠핑용 미니 온풍기를

하나 장만해보았습니다.

 

 

 

코드26 캠핑 온풍기!

 

제가 이 캠핑 온풍기를 선택한

이유는 단지 예뻐서였어요. 껄껄

핑크핑크한 것이 딱 제 취향이더라구요.

그리고 이 작은 미니 온풍기의 위력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구요.

저야 예뻐서 선택했긴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이 캠핑용 미니 온풍기

뿐만아니라 파우치까지 한 세트였는데

계절이 지나가면 보관할 파우치여서

딱 좋더라구요 : )

 

 

미니 온풍기 작동법은 초간단!

 

그냥 코드를 꼽고나서, 온풍기 뒷 부분에

있는 온오프 스위치를 껐다 켰다하는게

다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캠핑용 미니 온풍기

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모두 다

파스텔톤이어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저는 베이비핑크색이었고요 : )

 

 

 

요거 진짜 따뜻해요 : )

 

온풍기를 켜자마자 따뜻해지더라구요.

이 쪼꼬만게 온열 효과가 엄청나서

캠핑용으로 많이 찾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이번에 갈 캠핑장에서 이 쪼꼬만

캠피용 미니 온풍기를 서로 차지하려고

난리일 것 같아요. 껄껄. 겨울맞이 캠핑용품

을 찾으신다면 이 미니 온풍기는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