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제주 황금향 제철이니까 가격도 조아

반응형

 

제주 황금향 새콤달콤해!

 

저는 겨울이 정말 싫어요.

하지만 겨울엔 맛이있는 귤들이

나오는 제철이기때문에 조금은

좋아지려고해요. 껄껄 요새는 다양한

귤 품종들이 존재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요새는 제주 황금향

이 정말 핫하더라구요. 시장이나 온라인

등등만 찾아가봐도 제주 황금향을

앞세워서 판매를 하는 광경을 많이

보셨을테조. 이번에 제주 황금향 1박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

 

제주 황금향 3kg 택배용 : )

 

 

 

제주 황금향 가격 합리적!

 

제주 황금향을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스토어가 나오는데,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저는

제주 황금향 3kg를 25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던 것 같아요.

시장에서 사면 좋으니 들고 집까지

갈 자신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박스를 막 개봉했는데 어찌나

싱그로운 귤 향이 진동하던지요 ^^

 

 

 

새콤달콤한 황금향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

하는 귤은 시기만 귤이 아니라,

또 달기만 한 귤이 아닌 것 같아요.

새콤달콤하니 두 가지의 맛이 절묘하게

섞인 것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이번에 초이스한 이

제주 황금향 3kg 박스가 딱 맛있는

새콤달콤한 과육을 자랑하는 황금향이었어요

 

 

 

일반 귤을 이제 못먹겠어요.

 

이 제주 황금향을 먹고나서

느낀 제 생각입니다. 일반 귤은

맛있는 귤과 없는 귤이 복불복이잖아요.

제주 황금귤은 대부분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직까지 황금귤을 주문

해보고 맛없다고 느껴졌던 귤들이

없었거든요. 신혼집 5개월차인데 슬슬

친구들의 집들이 방문이 시작되고있습니다.

그럴때 손님맞이용 과일로 이 제주 황금귤

을 내놓으려고 택배주문했는데 넘

만족했어요. 여러분들도 비타민 섭취해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