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여성호신용품, 스프레이로 날 보호해

반응형

 

여성호신용품으로 방어하자!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많으시리라 생각이됩니다.

인적이 드는 밤에 여자 혼자서 다니기가

참 무서운 세상이에요. 이 여성호신용품이

백퍼센트 나쁜놈을 방어할 수는 없겠지만,

없는 것보다는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이 호신용스프레이를 택한 사연이

있어요. 역시나 밤늦은 시각에 일어난 일이죠.

 

 

호신용스프레이만 있었다면!

 

지금까지 생각해보면, 섬뜻했던 사건

몇개가 있었어요. 겁이 없었던 20대 초반에

강을 따라 걷다가 어떤 남자분이 제 어깨

부근을 스치고 지나가더라구요.

저는 희미한 가로등 불빛을 삼아 자세히

보려고 노력했어요. 동네에 사는 남자사람친구?

인가 싶었는데, 그 남자가 다시 저를 향해

다가오는데 처음보는 사람이었어요. 10년도

더 된 일이라 그 순간 어찌 행동을 했고,

그 남자가 어떻게 달아났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때당시에는 주머니에 호신용이라면서

커터칼을 가지고 다녔었지요. 그러다가

여성호신용품 중 호신용스프레이를 알게되었조.

 

 

 

내 몸은 내가지켜!

 

과거의 내가 주머니속에 커터칼을

지니고 다녔던거 생각하면 참 웃퍼요.

실제로 그 커터칼로 어찌하겠다고.말이죠?

찾아보니 여성호신용품으로 인기템인

세이버 호신용스프레이가 인기가 좋더라구요.

실제로 호신용스프레이는 개인이 쓰는 것도

있지만, 미국에서는 경찰들이 사용하고있어요.

위험한 순간에 바로 총기를 난사하는 것이 아니라

호신용스프레이로 일차적으로 제어한다고합니다.

 

 

 

위력은 굉장하다고해요.

 

호신용스프레이를 밖에서 쐈는데,

팔을 쭉 내민상태에서 쏴야지 목표물을

향해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호신용스프레이는 그 위력이

막강해서 범인을 바로제압할 수 있다고해요.

 

근데 종이에다가 뿌리고나서 슬쩍 냄새 맡아

봤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다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이 여성호신용품인 호신용스프레이의

경우 피부나 점막에 닿았을때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에 종이나 다른 물체에 닿은거는 

정확하게 효과가 있는지 어렵습니다. 그치만

미국뿐만아니라 여러나라의 경찰이 사용하는

호신용스프레이 이기때문에 믿어야겠지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