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린넨 앞치마 원피스 샤랄라해

반응형

린넨 앞치마
앞치마 원피스

 

예쁜 린넨 앞치마 원피스에용 : )

 

제가 요새 보고 있는 유튜버중에서

감성주방을 소개하면서 요렇게 비슷한

린넨 앞치마 원피스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따라하고싶더라구요.

이 유튜버를 보기전에는 앞치마가

거기서 거기이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원피스처럼 생긴 앞치마가 있다는 것을

처음알고서 갖고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편한 앞치마

 

앞치마 쇼핑몰 이곳이 젤 이뻤오!

 

제가 입고있는 이 린넨 앞치마는

다양한 앞치마를 판매하고있는

스토어였는데요. 프릴 어깨가 돋보이는

이 원피스형 앞치마는 아이보리색으로

선택해보았어요. 이 밖의 컬러로는

핑크색, 블루, 브릭색이 있더라구요.

브릭색이랑 아이보리색 중에서 많이

고민되었어요. 브릭색은 그 어두운

빨간 벽돌색을 뜻해요 : )

 

 

예쁜 앞치마

 

집안일 할때도 앞치마 사용!

 

숄더 프릴 타입의 원피스형 앞치마라서

요거 입고하면은 세상 여자여자한

기분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이 앞치마의 경우 면 100%의

린넨소재이기때문에 정말 가벼워요.

중량이 약 300g 정도 되거든요 !

 

뜨거운 불 앞에서 조리할때나,

이곳저곳 집안일 할때면 더울때가

많은데 린넨이라서 통기성이 뛰어나요.

 

 

앞치마 쇼핑몰

 

심플한 디자인의 앞치마!

 

저는 의류에는 패턴이나 캐릭터가

들어가있지 않은 것을 좋아해요.

심플한 민무늬 말이에요.

그래서 딱 제가 맞는 앞치마 쇼핑몰

이었어가지구 이중에서 마음에 드는

한 가지의 앞치마를 선택하느라

힘들었어요. 정말 찐 로맨틱한 앞치마에요

 

 

 

실외에서도 빛나는 린넨 앞치마!

 

이 숄더 프릴 린넨 원피스를 정하고

나서 주위를 둘러보니 이런 비슷한

무드의 앞치마들을 많이 입고있더라구요.

얼마전에 도자기 공방에 갔었는데,

그곳에서 어떤 학생이 입고있는 것을

봤었고, 또 어린이집 교사로 보이는 분이

입고있는 것도 봤었어요.

공방용 앞치마나, 어린이집 앞치마로도

인기있는 앞치마라는 사실을 알았어요.

 

 

 

옷인듯? 앞치마인듯?

 

샤랄라한 원피스형 앞치마인지라,

실외에서 입어도 전혀 밍망하지가

않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알려진 그

앞치마는 입고나가면 집안일 하다가

밖에 잠시 나온거구나 라고 깨닫을테지만

이 귀여운 프릴 원피스 앞치마의 경우

그 자체로도 옷이 되더라구요 : )

 

제 마음에 쏙 들었던 린넨 앞치마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