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무선 미니 판고데기 USB로 충전

반응형

 

USB로 충천하는 미니고데기

 

여행할때면 여자들의 필수품중

하나가 바로 고데기이지요.

저는 이 무선 USB 미니 고데기를

장만하기전에는 유선이었어요.

물론 미니미한 고데기였고요

그렇지만, 콘센트가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기가 참 애매하잖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니 고데기는

집에서 미리 충전만 하신다면,여행지에서

몇일간 충전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라보라한 것이 내 취저!

 

미니 고데기 컬러가 여러가지가

있었던것 같은데 저는 연보라빛의

무선 미니 고데기를 선택해보았어요.

확실히 선이 없는 무선이다보니까

부피가 크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파우치 안에 들어있었는데,

파우치 안쪽이 사진에 보시다시피

은박(?) 처리가 되어있었어요.

이건 아무래도 열을 차단해주는

단열 파우치 기능이 있다고합니다.

 

 

 

 

미니 판고데기 기능 : )

 

옆면에 보시면 잠금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사용하시면, 미니 판고데기를

오므렸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떄는 잠금버튼을 눌러서

고데기를 접어놓는 편이에요 .

그리고 뒷 꽁무니에는 USB 단자가 있답니다.

USB단자가 어떠한 장치로 인해서 가려져있는데,

이것으로 인해서 디자인이 세련미가 돋보였어요

 

 

가방안에 쏙!

무선 미니 고데기 : )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은 무선

미니 고데기에요. 저는 앞머리가 있어서

출장이나 여행갈떄 무조건 ! 무조건

미니 고데기를 가지고 가거든요.

유선이 아닌 무선이어서 넘 편했어요 : )

요거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는거 봤거든요.

USB 충전이 가능한 미니 판고데기 넘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