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소파 러그 카펫으로 인테리어

반응형

소파러그
러그카펫

 

소파 러그 인테리어 바꿈!

 

신혼집에 겨울을 맞이하여

첫 러그를 개시하였습니다.

이번년도 5월에 결혼을 해서

더운 여름이었던 지라 거실바닥에

두툼한 카펫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쌀쌀한 계절이

오니 소파 러그 인테리어로 훈훈하게

집 분위기를 바꾸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러그 카펫 인테리어
쇼파 러그

 

3인용 소파인지라!

 

넓은 러그카펫이 필요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170x230

이었어요. 처음에 막 깔았을때는

조금 애매하게 큰거 아닌가 싶었는데,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딱 괜찮은

사이즈라고 집이 더 포근해 보인다고

칭찬을 해주더라구요. 너도나도 어디

카페트인지 물어보기까지 했구요.

 

 

쇼파 러그 인테리어

 

단모 카페트입니다.

 

저는 단모를 선택한 이유가있어요.

사실 집꾸미기 피드들을 보니 대부분

긴 모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실제로도

그게 더 제가 생각했던 카페트 느낌이

더 맞았는데, 단모를 선택한 이유는

비염 알레르기 때문이었습니다.

긴 털은 아무래도 먼지 날림이 비교적

심하니까요. 그래서 단모 소파 러그를

구매한 이유였습니다.

 

 

 

인스타그램 너낌나게 : )

 

이렇게 많이들 촬영하지않나요?

인스타그램의 느낌있는 집 안

피드들 보면은 꼭 카페트 위에

디저트와 책을 놓고 촬영을 해서

올리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따라해봤는데 그럴듯하게 나와서

놀랬잖아요. 껄껄

 

 

 

카페트 위에 테이블 다리!

 

원목 테이블을 사용하다보면

밀림 소리에 장판 기스가 나거나

아랫층에 소음을 유발하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렇기때문에 저희는

이 카페트를 구매하기 정말 잘

했다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또 카페트가 넓다보니 발걸음 소리도

완충이 되어서 소음에도 방지할 수 있어요

 

 

 

환절기때는 소파 러그 필수!

 

이제 날씨가 겨울을 향해 가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거실에서 오들오들

떨지마시고 거실 카펫 깔고,

이 위에서 배깔고 스낵먹는 것은

어떨까요? 실제로도 침대 위, 또는

서재에서 업무를 보거나 놀고있는데,

소파 카펫 러그를 깔고난 후로부터는

이 위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껄껄

 

거실 인테리어도 확 체인지 되고,

기분이 넘 좋아요.

 

스페인 노블리사 솔리다 카페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