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예쁜 단미 토스터기 추천

반응형

토스터기 추천
토스트기

 

핑쿠색 예쁜 토스트기 추천

 

신혼집에 작은 소품들을 차곡차곡

모으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드릴 예쁜 리뷰템은 다름아닌

토스터기입니다. 사실 토스터기가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는데요.

제 기준 비싼 발뮤다 토스트기를 구매할

것인가? 아니면 가성비 있는 단미 토스터기

를 사용할지 매우 고민을 했었어요.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단미 토스트기로

선택을 했지만요 : )

 

 

단미 토스터기 추천

토스터기단미 토스트기
단미 토스터기베이글 토스트기

 

단미 토스터기 구매이유?

 

저렴하면서도 기능은 뛰어나는

바로 가성비 때문이었어요.

발뮤다는 디자인이 기가막히긴

하지만, 친구들집에 가보면 다

발뮤다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하도 보니까 조금은 식상한 느낌에

핑크핑쿠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는 단미 토스터기가 더 눈에 띄더라구요.

 

 

 

러블리한 감성 소형제품 : )

 

제가 구입한 단미 토스터기는

2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핑쿠색과 아이보리색이요.

처음에는 무난한 아이보리로 선택하려고

했었는데, 어떤 블로거님의 핑크색 토스트기

사용후기를 보고 마음이 급 변했어요. 껄껄

 

무튼, 단미 토스트기로 간편하게 시작하는

하루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릴까합니다.

 

 

베이글 토스터기

 

토스트기 추천하는 이유?

 

단미 토스트기는 돋보였던 것이

바로 먼지투입기 쪽에 있는 커버였어요.

본품 컬러와 깔맞춤한 듯 살짝 진한 핑쿠

색의 커버가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컬러 중 핑크색이 그 하나이거든요.

게다가 빵을 넣는 부분 있조?

그 부분이 넓어서 식빵 뿐만 아니라 베이글

까지 거뜬히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식빵만큼이나 베이글을 사랑한답니다.힛

 

 

식빵 굽기베이글 굽기

 

빵 부스러기 트레이 대박!

 

사실 저는 예전에 사용하던 오래된

토스트기 하나가 있었는데요.

빵 부스러기 트레이가 허술하게

되어있어서 부스러기들이 밖으로

나오고 그랬거든요. 단미 토스트기는

트레이 부분을 클릭하면 트레이가 뿅

하고 튀어나와요. 예전 토스트기와

비교하면 훨씬 더 위생적이고 관리하기

편하더라구요 : )

 

 

식빵 토스트기
식빵 토스터기

 

바삭하게 구워져서 쫄깃 : )

 

차갑게 식어버린 식빵을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마법은 토스트기

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쉽고 간편

하잖아요. 바쁜 아침 일상에서도

이 토스트기 하나면 쉽게 아침을

준비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단미 토스트기는 무려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세밀한 굽기조절이

가능해서 취향에 맞게끔 구울 수 있어요.

 

예쁘면서도 취향저격! 토스터기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