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중문 색달해변 카페바나나 빙수 대박

반응형

카페바나나 중문점
바나나카페

 

중문 색달해변 카페 : )

 

남편과 제주도 여행중이었어요 !

저번에 친구들과 여행에서 백종원호텔

이라고 불리우는 더본호텔에서 숙소에

머무르게되었었는데, 가성비 짱이어서

이번에는 남편과 함께 방문했다지요 .

 

더본호텔은 다 좋은게 차가 없다면

이곳저곳 관광지 방문하기가 참 어려워요.

그렇지만 더본호텔에서 택시로 얼마 가지

않아 나오는 색달해수욕장이 있는데요.

카페바나나 중문점에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바나나빙수 짱
중문 카페 좋았어요
색달해변 카페

 

예쁜 카페바나나 중문점

 

계획여행 중 만난 카페가 아니라 정말

말그대로 색달해수욕장에 방문했다가

맞닥뜨린 우연의 카페바나나 중문점

이었어요. 눈에 튈 수 밖에 없었던 것이

간판이 샛노래서 이끌리듯이 들어갔어요.

이날 굉장히 더웠거든요. 들어가니까

세상 밖에서보다도 안에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딱 제주 감성에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 컬러가 딱 감각적이더라구요.

 


 

색달해수욕장 카페

 

카페바나나 매장뷰 : )

 

사람이 많았었는데, 남편이랑 수다

떨고있다가 조용해서 주변을 보니

마침 사람들이 다 나갔더라구요.

그래서 황급히 카메라를 들고 중문

카페 전경을 담았습니다.

요로코롬 정적인 분위기의 카페에요.

전 이런 고즈넉한 이 시간이 좋더라구요.

 

 

 

단호박빙수 필수지용 : )

 

단호박빙수는 정말 필수적이에요.

사실 저희 부부는 이 카페바나나

중문점을 계획하고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게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더워서 빙수류로

선택을 하게되었고 위 사진 중 두가지

빙수 중에서 좀 더 시그니처라는

단호박 빙수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색달해변 카페바나나

 

적당히 달아요 : )

 

단호박의 특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다

맘에드실겁니다. 자칭 할매입맛

이라고 불리우는 사람들이라면요!

남편이 크림치즈를 싫어하는데

이 단호박빙수는 크림치즈와 단호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딱 정확히

크림치즈 맛이 드러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제주 카페 추천

 

리뷰이벤트도 참여하기!

 

저는 이때당시 리뷰이벤트를 진행

하고있어서 참여했거든요. 인당 참여

할 수 있기때문에 귀찮아하는 남편

핸드폰까지 뺏어서 참가했네요.

그냥 영수증 리뷰 이벤트여가지고

그렇게 어려운 것은 없었습니다.

중문 카페바나나표 파우치였어요.

예쁜 바나나 그림이 돋보이지요 : )

 

 

중문 해수욕장 근처 카페

 

화장실마저도 감각적!

 

저는 카페를 고를때 평점을

후하게 주는 기준은 바로 화장실

이에요. 의외로 깔끔떠는 제 성격상

화장실은 정말 중요한 척도이거든요.

 

그런데 이곳 색달해변 카페는 화장실이

정말 청결했어요. 정말 관리 및 운영을

잘 하는 것이 보여졌달까요.

 

 

 

단호박빙수 또 먹고싶어.

 

이 사진을 보니까 또 달려가고

싶더라구요. 다음번에 제주도 색달해변

근처에 갈일이 있다면 그때 역시도

카페바나나 중문점에 방문할거에요.

제주스럽지만 정말 식상하지 않는

이곳만의 유니크함에 반해버렸습니다.

 

아 그리고 카페바나나 중문점에

입장하실때 문짝(?) 훼이크에 놀라실거에요.

껄껄.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