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탈모샴푸 판매1위 임영웅 TS샴푸 써봐뜸

반응형

탈모샴푸 판매1위 나도 써보자

아직 30대 초반인 저이지만,

왜 갑자기 탈모샴푸 판매1위 제품을

찾냐구요? 바로 임신을 했기때문이지요.

임신 중 호르몬으로 인해서 머리가 많이

빠지는 현상(?)들이 간혹 있더라구요.

그리고 출산후 탈모로 많은 산모들이

스트레스를 받기도하고요. 그래서 진즉

탈모샴푸로 바꾸어서 쭈욱 사용해보려고

이렇게 탈모샴푸 판매1위 제품을 구입했쬬

 

 

거품은 많이 나는군!

TS샴푸는 향은 별로에요.

말로는 무슨 향이라서 좋다고

써져있기는 하는데, 막상 사용을

해보니까 약간 쿰쿰한 냄새랄까요?

그치만 거품도 풍성하고 약간의

화한 느낌이 있어서 느낌은 좋더라구요.

테스트는 남편 머리로 해보았습니다.ㅋㅋ

남편도 함께 사용하려구요.

남편 집안내력이 있어서 미리부터 같이

쓰면 좋은거니까요.

 

 

TS샴푸 모델은 임영웅

임영웅의 인기는 정말 BTS

보다 더 난리네요. TS샴푸 모델이라고

주변 어르신분들 다 TS로 바꾸더라구요.

젊은층 팬심보다 더 찐인것 같아서 

웃음이 나더라구요. 근데 저도 사실

미스터트롯때 임영웅이 젤 좋았어요. 짱

무튼 이 탈모샴푸로 바꾸고나서 머리가

덜빠진다던가 그런것은 없지만 앞으로

쭈우욱 관리를 해볼까합니다.

 

 

뭐든지 꾸준한게 제일이겠지!

그래도 명성이 탈모샴푸 판매1위니까요.

한번 믿어보고 사용해보겠습니다. 껄껄

근데 인위적인 향의 마트표 샴푸보다는

어쩌면 TS샴푸가 더 낫아보이긴해요.

머리아픈 지독한 향은 넘 싫어하거든요.

TS샴푸는 처음에 향이 별로였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그냥 익숙해지긴 합니다.

부디 출산 전, 출산 후에도 내 머리 

빠지지않고 그대로이기를 제바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