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임산부 치질 도넛 방석 괜춘네

반응형

임산부 회음부 도넛방석

출산이 3개월 앞으로 다가왔어요.

두려움 만큼이나 설레임도 덩달아

커지는데요. 우선 저는 자연분만으로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만 이후의 필요한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이것만큼은 꼭

구입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바로 임산부 회음부 도넛방석이지요.

 

 

 

치질 방석으로도 좋지요!

임산부들은 출산시 엄청난 힘을

주기때문에 기존에 치핵이라던가

치질이 조금 있었던 사람들은

이후에 더 심해진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컨디션이 안좋을때 치핵이

생기는 것 같은데, 끄응,, 그래서

이 도넛방석은 절대적으로 필요했네요.

 

 

메모리폼으로 되어있어요!

이 치질 도넛방석의 경우

메모리폼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강한 압력으로 눌렀다가 일어서도

곧바로 바로 본래의 원형으로 

돌아온답니다. 또 방석 밑 부분은

미끄럼방지 기능까지 있어서

패브릭 말고 나무의자에 앉아있어도

전혀 밀리지가 않아요! 그리고 커버는

벗겨서 세탁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사용감이 매우 좋네요?

기존에 메쉬로 된 편편한 방석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앞으로 이

치질 도넛방석을 가끔씩 사용하려구요.

왜 가끔씩이냐고요? 계속 사용하다가

막상 막달 출산때 메모리폼이 조금 

낮아져서 효과가 없으면 안되니까요 : )

폭신하기도하고 꼬리뼈도 안정적으로

받쳐주니까 이게 계속 찾게되더라구요.

 

 

임산부 방석 꼭 구비해놓을 것!

출산리스트에 꼭 포함되어있는

방석이랍니다. 물론 제왕절개를 하시는

분들은 이 방석이 필요없겠지만요.

그리고 저는 그냥 일반적인걸로 구입을

했는데, 메쉬로 된 도넛방석도 있답니다.

저는 겨울 출산이라서요. 굳이 메쉬로

되어있는 치질방석을 필요없을듯하여

그냥 일반 임산부 방석으로 장만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