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신당동 우육미 고기구워주는 스테이크 고기집

반응형

신당동 고기구워주는 고기집

오늘 왜이렇게 비가 주구창장 내리나요?

얼마전까지만에도 햇빛 작렬이었는데 말이조.

몇일전에 방문했던 신당동 스테이크 고기집

정말 정말 맛있었고, 내부 인테리어도 멋있어서

흡족해하면서 나왔던 곳입니다.

 

12시 오픈이어서 갔더니 이미 제 앞에 2팀이

있더라구요. 주말에 갔었던거라서 아마 그렇게

심한 웨이팅 음식점은 아닌가봅니다.

 

 

매장 내부는 이래요!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에 깨끗하게

관리되고있어서 깔끔성격의 남편도

괜찮다고 할 정도였구요.

 

그리고 이곳은 소개팅이라던지,

데이트코스, 양가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시는 경우들이 많더라구요.

그도그럴것이 고기집 답지않게

정말 멋스럽습니다. 정말 최고!

 

우육미 메뉴판 소개

가격은 있는 편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도 한우인걸요?

저희는 한우 투뿔 스테이크 2인이랑

나머지 식사류 2개 주문했어요.

한우 된장 술밥이랑 얼큰 해장국

그리고 해물짬뽕 이렇게 주문했네요

깍두기 볶음밥도 많이들 드시던데,

요건 배터져서 못먹어가지고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나왔다 한우 투뿔 스테이크

아마 매장에 계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한우 투뿔 스테이크를 드시고 계셨어요.

아마 우육미의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만 봐서도 우육미를

검색하면 다 이 비주얼로 통일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습니다.

가장 야들야들하고 쫄깃하니 맛있는 굽기정도

라고 생각하거든요. 

 

 

메쉬포테이토는 필수다!

고기 2인분을 시키면 메쉬포테이토

하나가 나오거든요. 저희는 각각 하나씩

먹기위해서 1개 더 주문해서 총 2개였네요.

아예 그냥 떠먹는 건 줄 알았는데,

직원분께서 도로 불판에 가져가서 치즈를

녹여가지고 섞어서 다시 재분배(?)를

해주시더라구요. 따뜻한 메쉬포테이토와

고기 조합은 정말 진리였습니다.

 

 

남편이 좋아했던 얼큰해장국

고기먹을때 국물이 없으면

안되잖아요. 저희 부부는 그래요.

늘 된찌 아니면 김치찌개를 먹는데

우육미에서는 얼큰해장국이 있어서

주문했더니 네이밍처럼 한우가 정말

큼지막하니 들어있네요.

여기 정말 모든 메뉴들이 다 마음에들어요

 

 

제일 맛있었던 술밥

된장찌개 술밥은 요거 정말

핵맛있었어요. 처음에는 비주얼

보고 그냥저냥 그랬었는데, 식사류

메뉴중에서 저는 다시 주문하라고

하면 이 술밥은 필수 주문할거에요.

생각해보면 많은 후기들 역시 이

술밥이 있었다지요. 어떤 메뉴들을

주문해야할지 모른다면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베스트 메뉴들을 섭렵하세요

 

건강한 짬뽕맛 : )

요것도 넘나 맛있었던 짬뽕이에요.

보통 짬뽕은 자극적이면 맛있다라고

생각하잖아요? 그리고 후기 보면 건강한

맛이라고 써져있으면 이거 맛없다는건가?

라는 의문이 들테지만, 여기 심심하지

않게 건강하고 깔끔하고 개운한 육수에요.

요것도 배부르지 않으면 또 시킬 것 같구요.

다음번에는 깍둑이 볶음밥을 안먹어봐가지고

그때는 요거 한번 먹어보고싶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