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카페24창업센터 소호 사무실 공용오피스 1인실 가격

반응형

쇼핑몰 꿈을 꾸고 공용오피스 1인실!

언제까지 회사생활을 할 수 있을까?

하는 막연한 궁금증과 두려움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2의 다양한 직업들을 알아보기

시작했고, 기술을 배워야겠다고 싶어서

디자인쪽으로 뛰어들었습니다.

프리랜서로 생각했지만,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 투잡을 생각하던 중 의류쇼핑몰을

조금씩 운영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호사무실로 1인실 어때요?

집이 작기도하고 비염 천식이 있어서리

옷먼지가 많아 집에서 재고정리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옆 동네에

카페24창업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조사를 알아보려고 말이에요.

1인실부터 2인실, 3일실 까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각 방은 비번이 걸려있어서

24시간 운영제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CCTV또한 있답니다. 여성사업가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공용사무실 1인실 가격은 얼마?

저는 쇼핑몰 생각이 있어서 공용사무실

1인실 기준으로 했을때 가격적인 부분이

제일 궁금하더라구요. 물론 창가 쪽이냐

내측 쪽이냐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가장 저렴한 내측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한달기준 보증금 33만원에 월세 33이었어요.

보통은 3개월 6개월 1년 단위로 계약한다고 하네요

 

 

카페24창업센터 내 스튜디오!

깜박하고 스튜디오 사진은 촬영하고

오지 못했는데 반사판, 배경지, 옷다림질

등등 사진촬영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카페24창업센터

동대문점에 다녀왔는데 거기는 굉장히

사무실과 로비가 컸는데, 제가 방문한 이곳은

약간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만큼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을 것 같긴해요.

 

 

1인 소호사무실? 공용오피스?

둘다 같은 말입니다. 나만의 공간인

오피스를 내자니 높은 임대료와 운영비가

걱정이구요. 또 반대로 공용오피스는

다양한 시설(스튜디오, 택배송장, 택배비2080원)

등 장점이 있지만, 옆방에 소음을 주면 안되어서

조용히 업무해야한다는 점이있어요.

그리고 배달음식 주문도 안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냄새가 나서 그런것 같아요.

간단한 햄버거, 샌드위치 식사는 가능하다고합니다.

커피는 당연히 되구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