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원적외선 건식 족욕기 좌훈기로 땀빼기

반응형

애니보면서 건식 족욕기 하기!

아니 요즘 세상 왜이렇게 좋아졌나요?

아니면 저만 몰랐던걸까요?

남편이 구해온 족욕기가 바로 건식

이라고하더라구요. 저는 족욕기를

가져오겠다는 말을 듣고, 예전에 친정에서

물채워서 하는 족욕기 썼다가 물때 생기고,

물 담다가 방안에 흘리고 그랬었거든요.

그런데 건식이라니?! 

신기해서 원적외선을 이용한 건식 족욕기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합니다.

 

 

 

임산부에게도 좋아요!

그런데, 단!!! 임산부 찜질방 가면

안되는거 아시나요? 저는 임신초기에

모르고 찜질방가서 몸 뜨뜻하게 지졌거든요.

정말 큰일날 일입니다. 집에와서 검색해봤다가

진짜 큰 충격에 휩싸였어요. 다행이 기형아검사

등 다양한 검사 끝에 별일 없다는 소리를 듣고

정말 다행이다 싶었거든요. 임산부님들!

찜질방 사우나 절대 가지 마세요. 흑흑

 

뱃속 태아에게 안좋다고합니다.

저는 배를 따뜻하게 하면 좋을 줄 알았는데,,

무튼, 이 건식 족욕기는 배가 아닌 무릎 밑까지

따뜻하게 하는 거라서 괜찮아요 : )

 

 

 

바닥에 동그란것들 보이나요?

10개 정도 되는 동그란 것들이 보여요.

이건 황토석이랍니다. 저는 이게 원적외선과

관련이 있나 싶었는데 , 그건 아니었구요.

이거는 공기중에 있는 냄새라던지 곰팡이가

스미는 것을 막아주는 황토석이라고해요.

 

이 건식 족욕기는 솔송나무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언박싱때무터 숲속향기로 저를

기분좋게 만들더라구요. 함께 도봉 되어온

발싸게를 본체 윗 부분에 채워주고, 그 사이에

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온도와 시간 조절!

위 화면은 누구나 조작하기 쉽게

한눈에 표기해놓았어요. 온도와 시간이라고

써져있는거 보이시조? 최저 온도가 40도이고요.

최고 온도는 60도랍니다. 시간은 5분에서 

1시간까지 정해놓을 수 있어요! 저는 보통

30분으로 세팅해놓고 즐기고 있어요.

 

 

집에서 홈찜질방 완성!

숲속 향기도 나고 그래서 그런지

그리운 찜질방이 생각나더라구요.

마침 집에 맥반석 계란과 식혜가

있어서 근사한 홈찜질방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켜두고 발만 따뜻하게 하니 천국이

따로없네요. 이 각탕기의 진가는

겨울에 발휘할 것 같습니다. 넘 좋아요.

 

좌훈기로도 가능해요.

이 건식 족욕기는 족욕의 기능 말고도

좌훈의 기능이 있다는 말씀! 여자는

엉덩이가 따뜻해야한다고 하잖아요.

찬 방바닥에 앉아있으면 할머니한테 혼났는데!

그렇기때문에 이 족욕 겸 좌훈기가 제게

너무나도 필요했던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