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울산 오리엔탈무거면옥 삼산동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울산 삼산동 맛집으로 인정!

언제 생긴지 모르겠지만, 울산 삼산동

주민들이라면 이곳을 한번 알면 최소

단골고객이 되는 것쯤은 알겠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맛있는 메뉴들을 선사하고

있는 울산 오리엔탈무거면옥을 소개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네요

울산 오리엔탈무거면옥은 신기하게도

직원한테 메뉴들을 주문하는게 아니라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 2대로

주문을 바로 받더라구요.

저는 눈꽃물막국수 하나와 돼지고추장비빔밥

그리고 양념돼지고기 이렇게 총 3가지

메뉴들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넘 배고프네요!

 

오늘 주문 모두 성공!

저는 울산시민이 아니어서

삼산동 주민분들이 부럽더라구요.

요새 물가가 정말 장난 아니잖아요.

가끔 외식도 생각이 나는데,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인 착한 맛집이 존재하다니!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부실한 메뉴가 나오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세상에나 비주얼보고

합격합격! 을 외쳤네요. 껄껄

 

눈꽃물막수는 진짜 리얼 필수!

남편은 평소에 차가운 면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냉면은 싫어하고

비빔냉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날

날씨가 매우 더웠어서 그런가 오랜만에

막국수를 주문하더라구요? 그런데 주문하길

정말 백번천번 잘했습니다.

 

울산 오리엔탈무거면옥은 자가제면으로 뽑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면발이 탱탱 쫄깃하더라구요

그리고 육수도 워낙 깊고 자꾸 들이키더라구요.

중독성 up!

 

돼지고추장 비빔밥도 최고!

제가 딱 좋아하는 비빔밥의 표본

이라고 해둘게요. 정말 최고의 찬사를

받아도 될 정도로 여긴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기름이 많았지만, 맛있었던 것은

맞으니까요. 슥슥 비벼가지고 먹는데,

양도 정말 푸짐해서 비빔밥 한 그릇 다

먹고나서 배 두드리면서 나왔답니다.

 

울산 오리엔탈무거면옥 정말 강려크

츄천합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