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쿠캣마켓 쇼핑, 마파 고파두부 맛있옹

반응형

쿠캣마켓 진심 짱이야!

얼마전에 남편이랑 코엑스로

놀러갔따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매장이 이끌려서 들어간 것이

우연치않게도 쿠캣마켓이었거든요.

 

그때 주전부리 하나 사먹고 그뒤로,

쿠캣에서 신상메뉴 고파두부(마파두부)

를 런칭했다라는 말을 듣고 주문했조.

제가 마파두부 넘나 좋아하거든요.

 

고파두부 2종

쿠캣마켓 신상메뉴는 고파두부

2종인데요. 하나는 일반 고파두부고

나머지 하나는 사천식 고파두부

더라구요. 사천이 기침이 살짝 나올

정도로 매콤해요. 매워서 그렇다기

보다도 이 안에들어있는 어떠한(?)

향신료 때문에 기침하는 것 같고요.

 

오늘 남편이랑 고파두부 2종을

모두 조리해서 먹어보려구요

 

조리법은 매우 간단쓰!

그냥 전자레인지 돌리면 되는

초간단 메뉴들이러더라구요.

하나는 덮밥처럼 밥위에 올려서

먹기로 했고, 나머지는 면과 함께

먹으려구요. 그래서 쿠캣에서

면도 있어가지고 함께 조리해보았습니다.

면은 1분인가만 끓이면 되었어요.

 

와, 이게 내가 조리한거임?

상상도못한 비주얼이 나와서

뜨억!! 했네요. 저는 사천식 고파두부

에는 덮밥으로 먹었는데, 집 냉장고에

마침 브로콜리랑 고구마튀김이 있어서

함께 올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입속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토마토도 곁들었어요.

 

계란후라이도 한 장 올림!

혼자사시는 자취생분들은 이

고파두부 몇 팩씩 쟁여두시면

햇반 돌려서 간단하게 드실 수

있어요. 남편도 매콤하니 자꾸만

땡기는 맛이라고 했고요.

말고도, 술 안주로도 제격이겠네요

쿠캣마켓 마파두부(고파두부)

찐이었습니다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