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포항 범맥주 눈꽃맥주 2종 꼭 먹어볼것

반응형

포항 쌍용사거리점 범맥주!

남편이랑 포항여행 중에 우연히

만난 쌍용사거리 범맥주 !!

제가 알고있기로는 유튜버가

창업했다고 들었어요. 독특한

호랑이 컨셉의 범맥주 궁금해서

시원한 맥쥬 한잔하러 들어갔습니다.

꼴깍꼴깍 맥주 마실거에용 : )

 

이곳저곳에 호랑이들!

굉장히 브랜딩이 잘 되어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곳저곳

시그니처 호랑이가 있었거든요.

그리고 여기는 네온사인 조명을 정말

잘 사용하는 곳이었어요. MZ세대들이

좋아할만한 술집이라는 것을 알았조!

 

안주와 눈꽃맥주 주문!

범맥주에서는 그냥 일반적인

맥주도 있지만, 범맥주의 정말

유명한 슬러쉬 맥주가 있어요.

정식 이름은 눈꽃맥주랍니다.

블루라임과 핑크자몽 맛이 있어요.

남편이랑 저는 각각 주문해봅니다.

그리고 옛날통닭(빨간호랑이) 주문했오용

 

 

인스타그램 각 비주얼!

범맥주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독

핫한 술집이에요. 그리고 범맥주가

전국적으로 생기는 것을 보면은

그 인기를 절로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알콜을 잘 못먹는 타입인데도

불구하고, 슬러시가 정말 맛이있어서

쭉쭉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이곳

생맥주 진짜 맛있어요. 최고!

그 뒤로 또 한 잔 주문해서 나눠먹었오용

 

드디어 옛날 통닭 나옴!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저는 슬러시 눈꽃맥주 2종은

모두모두 맛이있었어요!

단, 이 옛날통닭은 저희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원래 옛날통닭을

좋아하지 않는 부부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이에오-. 그냥

일반 치킨을 판매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그런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화려한 불쇼도 볼 수 있음!

대박대박! 옛날 통닭 시키고나서

그냥 먹으려고 했더니만 직원이

안가고 있더라구요? 그러더니만

화려한 불쇼를 보여주셨어요.

매장에 있는 사람들이 갑자기 저희를

다 쳐다봐서 얼굴이 씨뻘게졌어요. 흑

위 사진 보시면 통닭에 불이 붙어있습니다.

영상으로 남겨둘 걸 그랬나봐요. 아쉽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음!

저희 스타일이 아니라고는

했지만, 먹기에 쏘쏘한 맛이었어요!

맥주 안주로도 은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거에요. 의외로 담백한 통닭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 통닭 철판에는 감자라던지

약간의 볶음밥이 곁들어져있어서

이 안주만으로도 배부르더라구요 : )

 

범꽃화채도 주문함!

깔끔하게 입맛을 정리하기 위해서

디저트가 필요했습니다. 밖에 나가서

무인 아이스크림집에가서 바 아이스크림

먹으려고했는데, 유독 메뉴판에 범꽃화채가

돋보이더라구요. 이날 무진장 더웠던 날이라

시원한 화채가 고달프긴 했었조.

 

주문했는데, 핑크자몽 슬러시와 화채가

블렌딩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맛이있는 슬러시 핑크자몽맛 원없이 먹었네요.

저는 포항 범맥주에 다녀왔는데, 

서울 건대에도 있따고 들었어요. 다음주

친구들이랑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