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가의 길

테이블야자 수경재배 가능한 식물

반응형

 

테이블야자 수경재배 중!

요근래에 들어서 그린테리아에

대한 욕심이 많아졌어요. 요런 욕심은

있어도 괜찮은거겠조? 껄껄 집들이선물로

좋은 테이블야자 수경재배 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나는 똥손이라서 식물

금새 죽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이것은

흙이 아니라 물에서 키우는 거기때문에

관리법도 세상 쉬워요 : )

 

수경재배 가능한 식물

시중에는 다양한 수경재배 가능한 식물들이

있는데, 저는 약간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식물들을

찾던 중에 발견한 것이 테이블 야자였습니다.

여름이기도하고 여름식물에 딱 맞는 느낌이랄까요?

요런 표현이 맞을까 모르겠지만, 태국의 해변가에

있는 야자수의 미니미판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껄껄

실제로 이 테이블 야자를 제 책상위에다가 올려놨는데

확실히 싱그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다른 공간같았어요.

 

식집사 되는길 이제 스타트!!

저도 처음에는 여러가지 식물을

심어보았는데, 다 죽더라구요.

로즈마리, 애플민트, 각종 허브 식물들을

심었는데 이유도 모르겠으나 죽어버렀조.

그래서 이번에는 누구나 손쉽게 기를 수 

있다는 수경식물 키트를 장만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위팟이라는 곳이에요.

머그컵이랑 위에 동그란 LECA , 테이블야자

모두모두 한 세트에요. 물이 마르면 그때

채워주면 되어서 관리법도 굉장히 쉬워용

식물 영양제도 들어있음!

그렇지만 식물 영양제는 바로 사용하면

안되더라구요? 처음에 식물이 물에 적응

하는 시간을 주는 것 같았어요. 약 한달정도

물만 주다가 나중에 영양제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나중에는 가이드 보니까 시중에

파는 수경재배용 영양제를 사다가 넣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소 영양제 사다가

넣어주려고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