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가의 길

레고꽃다발 블럭 가격 괜찮아서 취미로 좋음

반응형

 

향기는 없지만, 오래가는 꽃다발!

요새 이 꽃다발 레고가 눈에 자주 보여요!

친구가 레고 꽃다발 DIY 같이하자고 해서

여러가지 종류 중에서 각각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서 배송 받았습니다. 어느 매체에서

이 꽃다발 레고 만드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너도나도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 )

 

 

조립설명서 보면서 차근차근!

저는 브린마켓이라는 스토어에서

레고꽃다발 블럭을 겟했는데요.

총 3가지 종류의 꽃다발을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라벤더/ 오렌지썬샤인/

해바라기 및 장미 이렇게 3종이있어요.

저는 오렌지 썬샤인으로 선택을 해보았고요.

상자 속에 있는 블럭들을 모조리 다 뜯어줍니다.

 

 

비닐봉지 다 뜯어주세요!

저는 처음에 비닐봉지 하나당 한 꽃이

나오는 줄로만 알았거든요? 조립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다가 어떤 부품이 없어서 당혹

스러웠는데, 알고보니 다른 비닐봉지 세트에

들어있었어요. 그러니까 분실하지만 않게해서

무조리 블럭 비닐을 뜯어주시고 준비해주세요!

 

 

시간가는 줄 몰랐던 DIY취미!

 

집에서 만지작만지작 조립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레고 꽃다발 블럭

정말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조립하다가

해당되는 블럭을 찾는데 눈 빠지듯이 찾아보고

하느라 두통(?)이 생겼답니다. 껄껄

그래도 하나씩 꽃을 완성해나가는 즐거움이 있어요.

 

드디어 모두 완성했어요!

 

이래서 레고 꽃다발을 하나보더라구요.

생화는 시드니까 아쉬움이 큰데, 이

레코 꽃다발의 경우 향기는 없지만 영원히

오래토록 가는 플라워이기때문에 장식용으로

넘 좋겠더라구요. 저는 집 한쪽에다가 예쁘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보관해둘거에요 : )

 

특별한 선물로도 좋겠조?

친구 혹은 커플이서 함께 완성해나가는

즐거움을 맛보셨으면 좋겠고요. 

아니면 조립,설계를 좋아하는 친구에게는

멋진 선물이 될 수도 있겠어요.

아니면, 직접 만들어서 선물용으로

예쁘게 포장해서 줘도 좋아할 것 같고요.

의미있고 기억 남을 선물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