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건강한 집밥요리, 연잎밥 택배후기

반응형

연잎밥
연잎밥 찌기

 

건강밥상 '연잎밥' 택배 후기!

 

신혼생활한지 3개월차에요.

늘 저녁마다 고민인것이 퇴근즈음에

오늘은 뭐먹지? 인데요. 자극적인

음식을 자제하는 저희 부부인지라

건강한 집밥요리를 위해서 많은 고민이

있어요. 그러다가 요리채널을 봤는데,

절에서 연잎밥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연잎밥이 먹고싶어서

연잎밥 택배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

 

 

연잎밥 택배

 

건강한 재료들 몽땅 넣기!

 

연잎밥 택배 후기를 간략하게

써보려구하는데요. 연잎밥을 먹고나서

느꼈던 점은 너무나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어서 제가 직접 만들어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연잎밥 택배 후기이지만, 언젠가는 꼭

티스토리 블로그에 연잎밥 만드는 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꼭 기다려주세요 : )

 

혈당강하쌀로 만들어졌구,

연잎밥 안에는 잣, 은행열매 등등

좋은 식재료가 들어있어요.

 

찜기에 연잎밥 찌기

건강요리

 

연잎밥 찌기 !

 

연잎밥을 찌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저는 좀더 촉촉하게

연잎밥을 맛있게 먹기위해서 찜기

에다가 쪄보려고합니다. 연잎밥은

진공 상태로 오는데요. 살짝 봉지에

칼집을 넣어주어야한답니다.

 

연잎밥이 냉동이었냐, 냉장보관

상태였냐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냉동보관했었기때문에

20분정도 찜기에 쪘어요 : )

 

 

 

연잎밥 향 넘 좋아요 : )

 

연잎밥을 찜기에서 오픈했을때

나는 그 자연의 향이 있어요 !

넘 향이 좋아가지고 찜기에 얼굴을

내밀고 있었어요. 뭔가 사우나나

찜질방가면 나는 그윽한 나무향

있잖아요. 껄껄 냄새만으로도

건강해지는 기분 아시련가요?힛

 

 

 

쫀득하니 밥맛이 좋다!

 

찰밥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밥이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별다른 반찬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밥이 꿀럭꿀럭 넘어가더라구요.

지금 신에게는 냉장고에 연잎밥이

4개가 남았습니다. 껄껄 남은 연잎밥을

다 먹으면 꼭 내 손으로 좋은 재료 더

듬뿍 넣어서 연잎밥을 만들어볼테에요 : )

 

꼭 다들 연잎밥 드셔보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