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오겹살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후, 에어프라이어 굽기

반응형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후기!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1일 1제주 흑돼지를 맛보았어요

거기서 물리도록 먹어서 마지막날에는

흑돼지의 흑자만 생각해도 쏠렸거든요.

서울 돌아와서 그곳에서 먹었던 쫄깃한

제주 흑돼지가 생각 나던지요.

제주 흑돼지는 고유의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온라인 주문을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을

하게 되었거든요. 신속배송 마음에 들었어요.

 

 

 

흑돼지 중에 오겹살!

 

제가 이번에 주문한 것은 오겹살

이에요. 비계 부분이 더 있기때문에

칼로리는 어쩔 수 없지만 더 꼬수하고

맛있는 부위라지요. 제주 흑돼지는

목살, 오겹살, 앞다리 전지살, 등이

있는데 여러가지 부위들을 판매하고

있는 샵이더라구요. 이제 추석이

다가오는데 선물세트 구성으로도 준비

가 되어있어서 올 추석 선물 고민중이에요

 

 

 

흑돼지 택배 포장 굿!

 

진공포장으로 되어서 잘 도착했어요.

이때 당시가 정말 폭염으로 극심한

더위를 맛볼 때 였거든요. 그래서

혹시라도 오다가 상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었는데 아이스팩이 꽁꽁 얼려져서

70프로 이상이 녹지 않았었어요 : )

그래서 안심하고 물기만 살짝 제거하고

냉동실에 다시 보관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흑돼지 퀄리티 보소

 

고기를 잘 볼 줄 모르는 사람도

제주 흑돼지 비주얼 보고 상태가

굿굿이라는 점은 누구나 알 수 있조.

그리고 돼지피부(?)에 보면 도장?

으로 보이는 무엇인가가 찍혀있더라구요.

식용 도장이겠지만 뭔가 그래도 께름칙해서

저 부분은 도려내서 버렸답니다. 껄껄

 

선명한 다홍빛의 제주 흑돼지였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오겹살 굽기

 

집에서 고기를 굽는거는 정말

애로사항이 많아요. 냄새가 베이고요.

온 사방으로 기름이 튀어서 문제에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고기를 구울때 

왠만하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대부분의 사람들도 격하게

공감을 해주실거에요. 

 

에어프라이어에 1층에는 감자와 양파를 

올리고, 2층에는 제주 흑돼지 2줄을 올렸어요.

 


 

 

군침이 좔좔좔-.

 

흑돼지가 정말 먹기 좋은 크기로

구워졌더라구요. 상추가 없어서

아쉬운대로 깻잎에다가 크게 한 쌈을

싸보았답니다. 두툼한 제주 흑돼지의 맛은

이루 말할 것 없었어요. 이제 흑돼지 때문에

제주도를 갈일은 없을 것 같아요.

편리하게 제주 흑돼지 택배 주문시켜서

먹으면 될테니까요. 이 밤에 다시 흑돼지 먹방

사진들을 쭉-. 보니까 허기져서 미치겠습니다.

 

조만간 제주 흑돼지 택배 또 시켜야겠네요.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