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안다르 요가매트, 폼롤러 용품 소개

반응형

 

안다르 요가용품 유명한 이유!

 

요가 입문자였던 저에게 가장 잘

들려왔던 요가 브랜드가 바로

안다르였습니다. 그외에 젝시믹스,

뮬라 등등 여러 브랜드가 차례대로

눈에 들어왔어요. 얼평하면 안되는 거지만

정말 예쁘신 대표님이 만든 거대 요가용품

브랜드 '안다르'가 있어요. 요가로 다져진

몸매가 어찌나 부럽던지요. 저도모르게 안다르

요가복을 입으면 운동 삘(?) 받아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될 줄 알았다죠. 껄껄

 

어찌되었든 안다르 요가용품들은 정말

유명해서 내가 굳이 말안해도 아실거에요.

 

 

 

 

요가용품 세트들 : )

 

안다르 요가용품들을 소개합니다.

안다르 요가매트부터 시작해서

폼롤러와 마사지스틱까지 모두

총 세트로 구입을 해보았어요.

 

저도 좋아하는 요가브랜드가 고루고루

다양하게 분포되어있는데 그중에서도

안다르가 좋은 이유는 요가용품들의

컬러나 디자인이 굉장히 예쁘게 나와요.

요가매트의 바이올렛 컬러라던지,

마사시스틱의 로즈핑크색! 그리고 핑크색

폼롤러까지 정말 예뿜보스합니다.

 

 

 

먼저 안다르 요가매트 볼까요?

 

제가 선택한 안다르 요가매트의 경우

8mm의 두께로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딱 좋은 두께에요. 저는 보기와다르게

무릎이 약해서 요가 동작중에서 무릎으로

땅을 짚는 동작이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요가매트를 반 접어서 그 위에서

동작을 표현하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안다르 요가매트의 경우 도톰해서 무릎이

저리거나 아프다는 그런 느낌을 전혀 못받았어요

 

 

 

안다르 마사지스틱이 뭐지?

 

마사지스틱까지는 구비해놓을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웃 블로그를

보고나서 마사지스틱까지 꼭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스트레칭이나 요가를 하고

나면 근육이 일시적으로 뭉치게 되는데

이때 마사지스틱으로 근육들을 롤링하면서

풀어주면 되거든요. 양손으로 마사지스틱을

잡고 밀면 톱니바퀴 형식처럼 맞물려서

돌기에 의해 근육을 자극을 주게 됩니다.

 

요거 정말 시원해요. 꼭 운동을 하지

않았더라도 근육 뭉치는 곳을 풀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요가용품 폼롤러!

 

폼롤러는 요가 필수템이에요.

제가 요가를 막 시작했을때쯤에는

폼롤러라는 것이 없었는데 어느샌가

부터 이게 생겨났더라구요. 처음에

원기둥 모양의 요가용품이 과연 돈주고

살만한 것인가 의구심이 들어서 구입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장만해놓고보니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안다르 폼롤러는

타제품과 달리 사이즈가 작아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용 폼롤러로 비치하기도 편하고

몸 구석구석 자극을 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도 요가로 건강해질래

 

코시국을 맞이한 몇년 간 집콕생활로

몸이 아주 굳어졌더라구요. 흔한 다리펴고

그대로 상체로 숙이는 동작까지도 어려워

졌습니다. 그리고 퇴근길에 에스컬레이터가

고장나면 어쩔수없이 계단으로 오르게되는데

엄청난 숨 가파오름에 내 자신이 못나보이더라구요.

정말 언제 이렇게 약해졌는지, ,

그래서 퇴근후에 요가 스트레칭을 통해서

건강한 내 모습 찾기 프로젝트에 들어갔습니다.

 

예쁜 안다르 요가용품들과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되돌아올게요.

안다르 요가매트, 폼롤러 그리고 마사지스틱에

대한 리뷰를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