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카니발 IM택시 요금은 대충 이렇군

반응형

 

IM택시 완전 편하네?

 

IM택시라고 해서 일반 택시보다

크고 편하게 갈 수 있는 프리미엄 택시가

있다라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저는 몰랐다가

웨딩 준비하게 되면서 알게 된 알짜배기 정보에요.

 

카니발택시라고도 불리우는 IM택시는

좌석도 넓고해서 짐이 많은 분들이나 자가용이

없는 신랑신부들이 많이 애용하는 카니발택시입니다.

뚜벅이 인생인지라 결혼준비하면서 렌트도 하고

버텨왔었었는데, 본식때는 정말 당황이 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신랑이 결혼식 당일날에 운전석에 앉히기가

조금 모양이 그렇잖아요. 하루종일 인사드리고 서있고

힘들텐데 결혼식장 갈때까지만이라도 편해야조!

 

일반택시는 좌석도 좋고 웨딩에 필요한 소품들 짐을

놓을 공간이 현저히 부족해서 어찌하나 싶었는데 

메이크업샵에서 알려주셨어요!

 

 

IM택시 기본요금은?

 

프리미엄 택시라고해서 비싸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은 금액이었습니다.

기본요금이 4500원부터 시작을 하더라구요.

 

짠순이인 저이지만, 괜찮았다고 생각하는것이

짐이 정말 많았고, 웨딩카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훨씬 경제적이었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특별한

날의 IM택시 이용은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0분 정도 운행을해서 목적지에 도착을

했는데요. 대략적으로 이만원 넘지않게 나왔었어요.

 

그리고 카니발택시는 자동문이어서 신기했답니다

촌스럽게 우와-. 하고 웨딩드레스 들고 탔네요. 껄껄

 


 

 

티비도 볼 수 있는 IM택시!

 

프리미엄 택시라는것이 몸소 실감이

났던 것은 운전석마다 작은 모니터화면이

달려있다라는 거였어요. 물론 저는 이날

긴장을 많이해서 티비볼 여유가 없었지만,

이날 모니터에서 놀면뭐하니?라는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유재석느님을

보았거든요. 아무튼 모니터보다는 IM택시

타고 창밖만 보고 콩닥거리는 마음을 진정

시켰던 것 같아요. 남편도 IM택시가 스무스하게

움직여서 편하게 갔다고 하더라구요.

좌석도 정말 편했답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요금이

IM택시 모니터에?

 

IM택시 모니터화면에 운행거리에 대한

요금이 뜨더라구요. 비대면 시대이잖아요?

기사님께 요금을 묻지않아도 자동으로 이렇게

화면에 IM택시 요금을 알 수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친절한 기사님덕분에 편하게 결혼식장에 도착

할 수 있었습니다. 아늑한 좌석이었지만, 웨딩드레스가

구겨질까봐, 그리고 헤어장식이 삐뚤어질까봐 기대지않고

꼿꼿하게 허리를 펴서 들어왔네요. 껄껄

 

 

 

IM택시 APP으로 부르기!

 

IM택시 APP으로 호출을 하셔도 되고

직접 전화연결을 통해 부르셔도 됩니다.

저희는 당일에 IM택시 존재를 알게되어서

어플 깔 시간이 없어서 바로 전화를 했어요.

전화한지 5분만에 IM택시가 메이크업샵 앞에

대기하고 있어서 넘 편하게 이용을 했네요.

 

나중에 공항갈일 있으면 그때 카니발택시

이용해도 좋겠더라구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