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이본느비서프샵, 양양서핑 강습배우기 가격정보공유

반응형

 

이본느비서프샵 서핑하러감!

 

양양 죽도해변에 있는 이본느비서프샵에

다녀왔어요. 평소 서핑에 관심이 있었냐구요?

아니오-. 관심이라기보다 그냥 죽기전에

한번쯤 해보고싶은 스포츠였어서

이번에 남편과 함께

양양 서핑하러 다녀왔습니다.

 

차가 없는 저희로써는 버스터미널에

내려서 죽도해변 바로앞에 있는

이본느비서프샵까지 택시타고 갔어요.

약 2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이본느비서프샵은 서핑대여 및 강습

뿐만아니라 숙소도 같이 운영하고있었어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모두 있었었는데

친구들끼리가면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도 나쁘지않을 것 같아요.

저는 남편과 함께 갔어서 펜션으로

예약했습니다. : )

 

 

 


 

 

양양서핑 가격 안내 : )

 

이본느비서프샵 양양서핑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이본느비서프샵은

서핑장비 (보드 및 서핑복) 강습까지

모두 렌탈이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위에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되요.

서핑강습시간 2시간 8만원인데,

저와 남편은 요걸로 예약을 했었네요.

 

서핑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 친구도 한명은 주말마다

강원도행 버스에 오르더라구요. 그 친구는

혼자 다니던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이곳 이본느비서프샵은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 이라고 들었어요. 유튜버들도 종종 얼굴을 보이구요

 

 

이본느비서프샵 숙소모습

 

양양서핑하느라 숙소사진없움, ,

 

양양서핑에 푹 빠져버려서 숙소

사진을 촬영하는 것을 깜박했네요.

이본느비서프샵 펜션은 취사가 가능

한 곳도 있었고 없는 곳도 있었습니다.

제가 묵은 방은 취사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많은 인원이 묵을 수 있는 룸도 구비되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펜션이 좋았던

이유는 지붕이 삼각형으로 되어있었고 창문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침대바로 위에 창이 보였는데

 

맑은 하늘에 구름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남편과 사색에 잠기기도했어요. 넘나 좋았거든요

 

 

 

양양서핑 강습 후기 : )

 

이본느비서프샵만 이용해본 저로써는

다른 서핑샵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비교를 할 수가 없어서 그냥 느낀 그대로를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서핑샵이라고해서

선크림 제공이 안됩니다. 그러니까 꼭 개인지참을

해주세요. 까먹고 안가져온 분들이 서핑샵에서 비싸게

선크림 돈주고 사는 것을 보았거든요.

 

아무튼 이본느비서프샵은 전문 프로서퍼에 의해

운영이 되는 곳이었어요. 프로서퍼들에게 받는

강습인지라 더욱 체계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루에 서핑 시작하는 시간이 있으며 현재기준으로써

마지막 서핑 수업이 오후 3시였어요. 그이후에는 없었어요.

 

서핑복으로 갈아입고, 이론수업을 듣는다음에

바다로 나가서 해변에서 잠시 자세교정을 받습니다.

그다음에 바다로 들어가는거지요 : )

 

 

이본느비서프샵 양양서핑 굿

 

바다에서 실전에 들어가는데 아까

모래사장에서 배웠던 것들이 뿅하고

사라지더라구요. 그래도 프로서퍼님이

잘 이끌어주시니 걱정하지마세요.

저는 심각한 몸치인데, 신기하게도 이날

서핑 완전 하나되었습니다. 처음 시도에서는

물 위에 서있다라는 것이 무서워서 스탠드업을

못했는데 두번째부터는 아주 자유롭게 탔어요

 

그리고 좋은 파도때마다 운 좋게 타게되었는데

저보고 프로서퍼님이 운이 좋다고 하셨어요. 히히

그리고 자유시간도 주어지는데 이때는 잘 타질 못했습니다.

파도에서 프로서퍼님이 밀어주는 힘에 의해 파도물살을

타고 스탠드업을 하는거거든요. 혼자서 타려고하니까

내 몸이 말을 안듣더라구요. 자유시간은 아주 자유롭게

오랫동안 탈 수 있지만 저는 그냥 30분만 하다가 나왔어요.

 

 

 

 

날씨좋은 죽도해변 서핑!

 

이날 날씨가 굉장하더라구요.

사실 전날에 비가 와장창 내렸어요.

저는 년차쓰고 남편이랑 금요일에 왔는데

비온 다음날이 가장 하늘이 맑잖아요.

날씨운을 다 제가 가져간 것 같아서 기뻤답니다.

 

서핑 2~3시간 타고나서 몸이 녹초가 되었어요.

숙소에서 샤워를 할 수없어요. 그렇게 되면

숙소가 모래로 난장판이 될테니까요.

이본느비서프샵 탈의실 내에 샤워부스가 있는데

그곳에서 샤워를 하시면됩니다. : )

샴푸랑 바디워시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단, 수건은 챙겨주세요 !

 

 

 

서핑하기 좋은 죽도해변!

 

죽도해변이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저는 해변에서 바다를 봤을때, 파도가

생각보다 세지 않아서, 처음에는 여기서

지금 서핑을 탄단말이야? 하고 말았거든요.

근데 막상 물속에 들어가보니 파도가 꽤

일렁이더라구요. 물론 해외 서핑타는 자료화면과

같이 큰 파도는 우리나라에서 보기힘들지요.

 

초보자나 중급자들까지 많이 이용하는 곳이

죽도해변입니다. 그리고 한 파도에는 한 명의

서퍼만이 이용할 수 있다라는 점 아시나요?

이것은 매너있는 룰인데요. 사실, 타다보면 

그냥 마구잡이로 타는 실정이지요. 껄껄

 

 

 

초보자도 양양서핑 즐겨!

 

이본느비서프샵에서 양양서핑을

타면서 느낀건데, 초보자라고해서

쭈뼛거릴 필요가 없다라는 점이에요.

대부분이 다 처음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동병상련(?)의 시각으로

서로를 응원해주고 그랬답니다. 

물 공포증이 있는 저마저도 잘 탔으니까요.

 

롯데월드가서도 후룸라이드, 요런거 무서워해요.

수영장가서 물미끄럼틀도 잘 못타구요.

그런데 제가 서핑을 해냈습니다. 양양서핑

조만간 또 갈지도 모르겠어요. 넘 재밌어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