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여성 린넨 셔츠 입고 당일치기 여행 중

반응형

여성 린넨 셔츠

 

여성 린넨 셔츠 완전 내 스퇄!

 

제 스타일의 옷을 찾아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여성 린넨 셔츠 컬러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색이었어요. 약간

시금치 색이라고해야하나? 민트색??

민트색과 제가 입은 보라색 컬러중에서

많이 고민고민 했거든요. 그런데 결국

최종적으로 선택한 이 컬러를 하길 잘했어요.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가져다주었거든요.

 

 

 

당일치기 여행에서 입은 여성패션!

 

오랜만에 남편이랑 서울에서

멀어졌네요. 오랜만에 맛보는 여행

기분이라니! 코시국이 언능 끝났으면

좋겠답니다. 국내여행 정말 좋아하는데

모든 일상들이 스톱해버렸거든요.

 

아무튼 남이성 가평에 왔는데,

초록초록한 자연이랑 너무 찰떡이었어요.

야외에서 잘 받는 여성 린넨 셔츠 였답니다.

그리고 카페에서도 촬영해보았어요.

 


 

여성린넨셔츠
린넨셔츠

 

린넨소재라서 부들부들해!

 

사실 이날 비가 겁나게 쏟아졌습니다.

그런데 긴팔 여성 린넨 셔츠를 입고

가기를 천만다행이었어요. 추울때는

긴팔로 입었다가 카페에서는 좀

더워져서 팔 롤업해서 입었거든요.

 

그리고 더운 여름날에는 특히나 땀

흡수율이 좋고 빠르게 마르는 소재인

린넨소재를 격하게 추천합니다.

 

 

설정컷 좀 잡을게요.

린넨소재
린넨셔츠
여성패션

 

전신컷 보니 더더욱 예쁘조?

 

제가 상체는 말랐는데 하뚱인지라

하체 청바지 샷은 너무나도 적나라

해서 부끄럽네요. 언능 살을 빼서

멋있는 S라인을 보여주고싶어요.

읭? 갑자기? 껄껄

 

아무튼 저는 오랜만에 옷 장만했는데,

보라색 컬러의 여성 린넨 셔츠가 넘

맘에 들어서 블로그에 한 번 올려보았어요.

린넨 셔츠 싫어하시는 분들 없으시겠조?

 

 

데일리룩

 

여름코디에서 겨울코디!

 

위에서 린넨 소재의 특성에 대해서

잠시 말해보았지만, 여름에 정말 자주

입었던 린넨 셔츠였어요. 그런데 이

린넨셔츠는 가을까지도 입을 수 있답니다.

가을에 쌀쌀할떄 린넨셔츠와 가디건과

함께 매칭하면 그날 코디 끝판왕이지요.

 

아무튼 이날 남편이 여러장 사진을 

찍어주었는데 대부분 맘에 들어서 기분이

넘 좋았네요.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