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원목 소파 사이드테이블 화이트 색상 예뽀

반응형

원목 테이블
침실 사이드테이블

 

원목 소파 사이드테이블 예뽀!

 

그레이색상 소파옆에 둘 미니테이블

을 두고싶었어요. 그런데 가구같은 경우

들은 잘못 샀을때 환불도 어렵고 해서

주저하더라구요. 한번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테니까요. 그래서 다음 검색으로

소파 사이드테이블을 찾아보니 예쁜 화이트

색상의 원목 사이드테이블을 발견할수가

있었습니다. 제가 딱 찾던 깔끔+심플

그 자체였으니까요. 

 

그런데 이 원목 사이드테이블은 조립식으로

분해(?)되어서 오기떄문에 약간의 조립을

해주어야해요. 저는 남편에게 SOS 요청했오요.

 

 

소파 사이드테이블
미니테이블

 

미니테이블 조립

어렵지않아요!

 

처음에 막 도착했을때는 어려워

보였는데, 남편이 조립하는 것을

옆에서 구경했거든요. 어떤 분들이든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더라구요. 설명서도 함께

동봉이 되어있었거든요.

 

그리고 좋았던 점이 의자 다리 바닥면에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미끄럼방지 패드를 구입해서

붙일 필요가 없다라는 점입니다. 껄껄

 

 

원목 사이드테이블

 

튼튼하고 아주 견고해 !

 

제가 기존에 다른 타사 제품으로

원형 화이트 테이블을 식탁용으로

구매했었거든요. 정말 저렴한 것으로

구입했었는데 딱 그가격 하더군요.

흰색 상판이 자꾸 스크래치가 생기고

벗겨지더라구요. 속상했지만 막 쓰다가

나중에 좋은 식탁으로 바꾸려고 마음먹었조

 

그런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소파 사이드테이블의 경우 상판이

HPM 으로 만들어져서 음료를 쏟았을때도

오염이 남지않아요. 아무튼 오랜만에 제가 꿈에

그리던 사이드테이블을 겟해서 넘 기분이 좋네요.

 

원목 미니테이블 후기 끄읕!

 

 

사이드테이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