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감기에 좋은 음식, 배도라지 스틱이지

반응형

배도라지스틱
배도라지효능

 

배도라지스틱으로 건강하게 !

 

요즘 배도라지스틱 1포씩

꾸준히 챙겨먹고있어요.

건강식품들을 내 몸을 위해서라도

섭취해줘야하는데, 먹다안먹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이 맘때

되었을때부터 항상 챙겨먹는 게 바로

이 배도라지스틱이지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점점

심해질텐데, 이럴때 감기 조심해야

하거든요. 기관지, 감기에 좋은 음식인

배도라지스틱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감기에좋은음식
배 효능
도라지 효능

 

명절선물세트로 딱임!

 

저는 몸애쏙쏙 배도라지스틱이

명절선물세트로 딱 맞다고 생각한게

바로 예쁜 디자인이었어요. 쇼핑백부터

시작해서 패키지 자체가 고급지거든요.

요런거는 설날,추석과 같은 명절날에

고마운분들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지유.

 

 

명절선물추천

 

배도라지 효능을 안다면?

 

배와 도라지 자체의 원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배, 도라지의

효능은 사실 대부분 사람들이 알거에요.

목감기 걸린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

음료가 있지요. 바로 배도라지차인데요.

 

저는 회사에서 챙겨먹으려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배도라지스틱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추석선물세트

 

배도라지스틱 맛은 굿!

 

사실 저는 배도라지스틱 뜯어서

먹을때, 솔직히 쓸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첫맛은 살짝 쓸것같다라고 느끼는

순간 단맛으로 바뀌더라구요.

배도라지가 완벽한 조합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배가 달달구리 하잖아요 : )

 

이제 추석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건강식품 배도라지스틱으로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