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알콜소독제 넣은 충전식 자동분무기

반응형

 

자동분무기 분사력 쩔어!

 

제가 자동분무기를 구입한

데에는 이유가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께서 집안 곳곳을 알콜소독으로

균들을 제거하더라구요. 아직 살림에

서투른 저인지라, 이것저것 따라해보고

하고있어요. 아무튼 일상생활에서 생활

하다보면 균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요.

 

쇼파나 베개 침구 등등에 집먼드기가

득실하다고해요. 그것들을 모두 싹 다!

없어버릴려고요. 껄껄

 

 

알콜소독제 분무기로 청결!

 

제가 구입한 충전식 자동분무기

모습입니다. 딱 요런 구성품으로 되어

있는데요. 저는 오늘 알콜만을 이용해서

살균할거에요. 여러분들은 알콜뿐만

아니라 EM용액 등등 다양한 용액들을

넣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분무기를 분사했을때 잘 나오지

않는다면, 위의 바늘처럼 생긴것을 이용해서

뚫어주시면 잘 분사가 된다고합니다.

 


 

 

사용법 완전 쉬워요!

 

자동분무기 보시면은 전원버튼

하나만 있어요. 누르면 작동이 되고

또다시 한번 누르면 OFF가 됩니다.

 

그리고 충전식 자동분무기인데요.

예전에 건전지 타입의 분무기를

사용했다가 금방 고장나더라구요.

그리고 건전지 교체하기는 또 왜이렇게

귀찮은지요. 그래서 저는 충전식

자동분무기 사용이 편하더라구요.

 

집안 곳곳을 이 자동분무기를 들고다니며

균과 바이러스를 다 퇴치한다는 마음으로

뿌리고 다녔네요 .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