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아기 홈 카메라 녹음 되고, 홈캠 설치 비용 없음

반응형

홈캠 설치비용 없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요. 다들 아기 키우는 집안에서는

홈카메라 및 홈캠을 설치하시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이게 어떻게 설치하고

유지비용이 있는 것인가 궁금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선택한 이 홈카메라의 경우

최초에 물건 구입비용 말고는 따로

추가로 내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홈캠 설치 방법 초간단!

전자기기라고 해서 어려울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냥 요새 어플

연동이 되는 가습기 그런거 있죠?

그거 설치하는 것처럼 똑같아요 : )

어플을 깔아주고 홈카메라와 어플을

연동해주면 바로 어플창에서 원하는

컨트롤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어요.

 

 

홈카메라 녹음도 가능해요!

저는 영상 촬영만 가능한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녹음이라던지

양방향 통화가 가능해서 놀랍더라구요.

회사에서 가끔 남편이 저한테 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평소 진동으로 해놔서

못받을 때가 있어요. 급한 용무면은

이 홈카메라 어플을 사용해서 저를

부르더라구요. 처음에는 깜짝깜짝 놀랬는데

웃겨가지고ㅋㅋㅋ 반대로 내가 홈카메라에

대고 말하면 상대방 어플에서 말이 나와요.

그래서 양방향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FHD 1080P 해상도 굿!

더 좋은 홈카메라 해상도도

있지만, 이정도 가성비 가격에

이정도의 해상도라면 굿굿입니다.

나중에 산후도우미 등을 불렀을때

혹시나 싶을 안전에 대해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해서 우리 가정을

보호하기 좋아요! 산후도우미들도

경각심을 가지고 업무하는 동안에

최선을 다할테구요. 

 

 

어플 연동하는 중!

어플을 켜고 블루투스를 잡으면

큐알코드가 뜨는데, 이 홈캠에

앞에 대고 있으면 바로 연동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려운 점이

전혀 없었어요. 손쉬운 설치가

이 제품의 특징인 것 같아요.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지만,

영상버튼을 누르면 바로 녹화가

되고요. 바로 내 핸드폰 갤러리 영상

파일에 저장이 되더라구요 : )

 

 

모션 감지도 가능해요!

모션감지 기능을 켜고 작동하면은

방안에 움직임에 따라서 홈캠 머리가(?)

이동을 하더라구요. 이부분이 넘 좋았어요.

꼭 필요에 의해서 하나 장만한 건데,

생각보다 재미있기도하구요. 그렇지만

CCTV이다보니까 지킬 수 있는 선은

지켜야겠찌요. 가끔 깜박잊고 옷을 훌러덩

거실에서 갈아입는다거나 그런 행동은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물론, 어플 연동자

까지만 볼 수 있긴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