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휴대용 가정용 노래방기계 흥돋아부네

반응형

마이크가 2개라서 짱 조아!

임산부여서 집에만 있기가 참

따분해서 가정용 노래방기계를

주문해보았어요. 요거요거 정말

요물이더라구요? 창문 열고 노래를

부르면 소음이 샐 수가 있어서,

문 꼭꼭 닫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주 가수가 된 느낌이에요 : )

 

코인노래방 이제 안가도 된다는

사실에 얏호 불렀습니다.

 

 

 

스피커도 빵빵하다!

일단 가정용 노래방기계로 나와서

그런지 부피가 크지 않아요. 아담한데다가

손잡이 부분도 달려있어서 들고 이동하는데

휴대성도 용이하더라구요.

 

친구들과 펜션여행갈때, 혹은 부부동반여행시

아주 기깔나게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꿀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스피커도 진짜

고음질이라서 사운드 팡팡터져요.

 

 

LED 화면도 바꿀 수있다.

설명서를 읽는 것을 귀찮아하는

덕분에 이것저것 스스로 누르면서

작동방법을 터득해 나가기 시작했어요.

전면에 보이는 디스플레이 화면이

버튼 하나로 여러가지 모양으로 

바뀌더라구요. 요거 흥을 돋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가정용 노래방기계로

열창하는 모습 영상은 맨 하단에

올려둘게요. 설운도의 누이 불러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로 해요!

휴대용 노래방기계 자체에서

노래가 나오지는 않구요. 휴대폰에서

여러가지 노래방어플 중에 하나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저는 모두의노래방이

보여서 요걸로 다운했는데, 생각보다

넘 괜찮더라구요. 음질이라 마이크 성능

등등을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혼자 집에서 노래를 불러서 마이크 하나만

계속 보여드리는데, 2개 세트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