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몽블랑 벨트 113834 남편 이니셜 각인 완료

반응형

 

몽블랑 벨트 113834 예뽀!

엊그제는 남편의 생일이었어요 : )

우리 남편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까

하는데 여자에 비해서 남자들 생일선물은

너모너모 어려운 것 같아요. 여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정말 많은데에

비해서 남자들은 별로 없달까요?

그리고 모든 남자가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남동생과 남편만 봐도 물욕이 잘 없거든요.

 

그래서 평소에 어떤게 필요한지 살펴보다가

기존 벨트가 많이 헤져가지고 몽블랑 벨트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찌요.

 

 

 

 

백화점 몽블랑 매장에서 구입!

매장에서 알아만 보고 온라인에서 구입을

할까 생각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가품으로

사기를 당하고 스트레스 받는 후기를 접하곤

그냥 몇 만원 더 주고 백화점에서 사야겠다

라고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구입을했어요.

약 삼십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알고있습니다.

여러가지를 같이 사서 가격을 까먹었어요.

 

무튼, 남성벨트 브랜드 중에서 몽블랑의

인기는 알아줘야하지요. 껄껄

 

 

 

몽블랑 벨트에 이니셜 각인 완료!

 

저는 몰랐는데 벨트에 이니셜 각인을

할 수 있다고하더라고요? 각인 샘플을

보니까 더욱 멋스러워 보여서 당장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남편의 이니셜을 새겼는데

하나뿐인 선물이 된 것만 같아서 기쁘더라구요.

 

남자친구 혹은 남편, 아버지의 생일선물을

찾으신다면 시크한 매력이 있는 몽블랑 남자벨트

어떠신지요?

 

 

 

 

베이지색 바지에는 요런너낌

집에 오자마자 몽블랑 벨트 113834

를 착용해보았네요. 베이지색 바지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것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때문인 것 같습니다. 데일리 출근용

벨트로도 넘나 딱이었거든요.

 

아 그리고 몽블랑 벨트 113834에 대한

구매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해당 링크로 구매하실경우 저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최저가 구매하시기를 : )

 

 

몽블랑 113834 블랙 레더 스트랩 벨트

 

 

 

 

네이비색 정장바지에는 요런느낌!

몽블랑 벨트 완벽 리뷰였네요.

내돈내산이었구요! 남편은 몽블랑 벨트

뿐만 아니라 지갑까지도 몽블랑이에요.

검정색 컬러에 몽블랑 로고가 뭐길래 

왜이렇게 예쁜걸까요? 후후

 

아무튼 이번 남편 생일선물 대성공입니다.

본인도 넘 맘에든다고 좋아하네요 : )

하나뿐인 각인 새겨진 몽블랑 벨트 가죽도

넘나 고급지고해서 제 마음에도 쏙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