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원적외선 나오는 건식 치질 좌욕기 임산부도 사용가능

반응형

 

임산부 좌욕기로 선택했어요!

저는 이제 39주를 향해 가고있네요.

뜨헉, 벌써 이렇게나 되었다뇨,, 좌절

자연분만으로 일단은 생각하고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회음부 손상 케어를 위해

임산부 좌욕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늘 플라스틱 통에 물을 받아놓고 사용하는

좌욕기만 봤었는데, 건식이 있더라고요?

이건 치질 좌욕기로도 알려진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은 조금있네요!

저는 창피하게도 약간 치핵이 있어요.

그래서 항문 좌욕을 과거에 많이 했었는데,

요새는 물받고 제품을 말리고 할 자신이

없어서 이번에 큰 마음 먹고 건식 좌욕기로

결정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꽤 나가요.

20마넌 조금 안되게 주고 샀던 것 같아요.

그대신 휴대용이고 언제 어디서든 건식 좌욕기

설치를 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메리트였죠.

전원 꽂을 수 있는 콘센트만 있다면야 사용가능!

 

 

 

겨울에 따뜻해서 자꾸 사용하게됨!

여름에는 잘 모르겠어요. 하하

에어컨 틀고 좌욕기를 해야겠지요?

근데 저는 겨울아이 출생인지라 분만

산부인과 침대에서 혹은 조리원에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문질환을 가지고 계시는 치질환자분들

요실금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들

전립선 문제가 있으신 분들 모두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에게도 보너스 같은 효과가있조

 

 

 

근원적외선 온열 기능!

물을 넣어서 사용하는 것만 보다가

이렇게 건식 제품은 처음 사용해서

낯설긴했는데, 그래도 바로 적응이

되더라고요. 오히려 편한 부분도 있어요.

그리고 전기라고 해서 전자파 부분이

걱정 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어요.

하지만 요 제품은 전자파FREE제품입니다.

 

근원적외선으로 근육층까지 여러 파장들을

이용해서 깊숙하게 들어간다고해요 : )

 

 

이렇게 변기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

그런데 제가 사진을 잘못찍었네요.

변기 화이트 커버 하나를 올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저렇게 두고

사용하시다가 부러질 수도 있어요!

언제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서 휴대성이

있는 치항시트 임산부 좌욕기와

치질 좌욕기 찾으셨던 분들 꼭 생각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