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백드롭페인팅으로 거실 액자 인테리어

반응형

 

거실 액자 인테리어 : )

 

온전한 나의 아늑한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다라는 욕망이

간절하더라구요. 특히나 요즘같이

자택근무이며,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말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틈틈히 어떻게 거실,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보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쉽게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것이

액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많이들 하시는 추상적인 그림 백드롭페인팅

거실 액자를 이용해서 분위기 체인지해주었어요

 

 

 

 

백드롭페인팅 액자 너낌 충만!

 

백드롭페인팅은 제가 좋아하는 액자에요.

추상적 그림이 어렸을때는 정말 노이해

했는데요. 이제는 아무 생각없이 그냥

보여지는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백드롭페인팅에 푹 빠져있어요.

 

이번에 바꾼 핑크빛의 백드롭페인팅은

흘러내리는 유화느낌이 충만해서요거 하나만으로도 집안 공기(?)가 달라졌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얼마전재방송으로 나혼자산다 전현무편을 봤는데무슨 인테리어에도 풍수지리 인테리어가적용이 되더라구요. 껄껄 저는 뭐 풍수지리까지 가져와서 적용하진않았지만요.제가 평소 원하는 스타일의 액자로 연출을해보니까 더욱더 애착이 가는거있죠? 껄껄

 

 

금테두리가 참 인상적

 

거실말고 이번엔 침실 인테리어

 

거실 쇼파에 이어서 이번에는 침실을

백드롭페인팅 액자로 꾸며보았습니다.

제 침대는 우드프레임인데 그 위에라이언 인형들로만 가득한데요.여기에다가 백드롭페인팅 그림액자로한번 장식을 해보았어요. 사실 기대안하고침실에 한번 거치해본건데 세상에나-.너무 예뻐가지고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거실용으로 겟했던 액자인데, 침실이 더어울리는거있조? 침실에다가는 벽에걸지않고 벽에 기대어 연출을 해보았습니다.

 

액자 테두리가 빛에 번쩍이는 금테두리인지라

넘 예쁘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일체형이어서

그림을 교체할 수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전세집 인테리어 성공!

 

나만의 집이 언제쯤 생길까 궁금해지네요.

정말 한참 멀었지만, 내 집이 아니라고해서

대충 살고싶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집을 뜯어(?)내지 않더라도, 이렇게 액자나

소품을 이용해서 집을 나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방법이었습니다. 오늘 백드롭페인팅 거실, 침실

액자로 인테리어하는 법에대해서 설명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예쁜 그림액자로 집안 분위기

한번 바꾸어 보는 건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