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아이패드 및 태블릿 거치대 짱 편해

반응형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 대박

 

왜 저는 왜때문에 이제서야

이 제품을 알게된거죠?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태블릿 거치대!

얼마전에 제가 누워서 폰으로 유튜브

보다가 핸드폰을 놓쳐서 앞니 두개가

나갈뻔(?) 했던 경험담을 친구들에게

말했더니 거치대 하나 사라는 거에요.

그냥 흘겨들었는데 친구놈 하나가

태블릿 거치대 링크를 보내주더라구요.

 

저는 이런 태블릿 거치대가 있는지 몰라쏘요!

 

 

태블릿 거치대 조립법 쉬움

 

아이패드 거치대 조립 안어려움

 

조립은 크게 어렵지않았는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에 정말 놀랬어요.

왜이렇게 무거운고했더니 안전을 위해서

오히려 무겁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지지대가 튼튼해야지 기둥이 쏠리지 않는

다고 합니다. 조립은 뚝딱이 남편이 해주었어요.

 

높낮이 조절은 당연히 가능해요.

저는 이 태블릿 거치대를 가지고 소퍄에서도

사용예정이구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할거라서요.

 


 

 

남편의 태블릿 거치대 사용기!

 

왜 다들 그렇게 극찬템이라고 부르는지

이제서야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런데 넘 편해가지고 저 상태로 쿨쿨-.

잠이 들었다는 사실!  

 

앞으로 저도 유튜브나 강의들을때

편하게 거치해서 보려구요. 이 태블릿 거치대가

있기 전에는 그냥 손으로 들고 강의를 들었거든요.

그랬더니 한두시간이 지나가자 손목이 뻐근한거있죠?

이 태블릿 거치대을 사용하고서부터는 정말이지

천국!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것을 느꼈답니다.

 

 

 

핸드폰도 사용가능!

 

아이패드와 태블릿처럼 화면이 큰

것들만 거치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사진처럼 핸드폰도 케이스 벗기지 않고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남편이 게임을 좋아해서

일반 폰 하나와 겜폰용 하나가 있거든요.

정말이지 이해가 안가지만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한동안 거치대 싸움 있을 수 있겠어요.

태블릿 거치대 조립 직후부터 신경전이 있었다지요.

껄껄, 아무튼 손을 사용하지않고서도 핸드폰과

태블릿,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는 이 거치대 왕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