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방법

반응형

감자튀김 사먹지마세요!

이제는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로

쉽게쉽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거의 근사치로 가깝게 퀄리티

완성 할 수 있는 초간단 감자튀김

요리 보여드릴까합니다.

넘 맛있어서 최근에 2번 해먹었어요.

지금부터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감자 4개 분량 준비해주세요!

먹기좋은 크기로 길게 길게 썰어주세요.

저는 자잘한 감자라서 길이가 짤뚱하네요.

큰 감자로 하시면 딱! 그 아웃백용 감튀를

만드실 수 있답니다. 

너무 얇게 채썰어주시면 부러질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바삭해질거에요!

저는 겉바속촉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릴 꺼라서 위 정도의 두께로 썰었어요

 

 

올리브유 2스푼과 부침가루 1스푼

올리브가 없으시다면, 굳이 사오시지마시고

그냥 식용유로 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아보카도유로 사용했네요.

부침가루는 꼭 더해주세요! 그래야지 바삭한

식감이 완성이 되거든요. 올리브유와

부침가루를 넣으셨다면 손으로 주물주물

잘 섞어주세요. 

 

 

파슬리와 소금 뿌려주세요

파슬리는 적당량 뿌려주세요~!

그리고 소금은 기호껏 뿌려주세요.

소금을 많이 하면 짠맛이 나는

그 프랜차이즈 감자튀김이 완성되구요.

만약에 소금을 했는데도 맛이 밍밍하다?

하시는 분들은 괜찮습니다.

케찹 찍어드시면 되니까요.

적당량의 소금을 톡톡 뿌려주세요 : )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 돌리기

오븐이나 혹은 에어프라이어 사양이

조금씩 다를 수 있겠지요. 저는 최초에

200도 10분을 돌려주었습니다.

 

중간중간 에어프라이어 안을 살펴보고

감자튀김 상태를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뒤집어서 190도 8분

많은 양의 감자튀김을 일일이

뒤집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그냥 대략적으로 뒤집어주세요.

뒤집개 같은것으로 슥-. 올려서

한번에 뒤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 쉽쬬?

에어프라이어만 있다면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나도 편리하다구요.

맛도 기름에 튀긴것 만큼이나 견주었을때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다음번에는 양을 늘려서 대량생산해서

먹으려구요.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이야말로

맥주안주로 딱이었네요. 맥쥬를 부르는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