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콘센트와 멀티탭 가리개는 이 정리함으로 끝내자

반응형

콘센트 가리개로 이로코롬 바뀜!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

콘센트 정리가 급하셔서 들어오신거죠?

저는 바닥에 콘센트가 있든 상관이 없는데,

청소기와 물걸레질 할때 여간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콘센트 자체만 가리는 용도가 아닌, 허공에 매달려

있어서 발이 치이는 것이 없도록 해야했습니다.

그러던중 책상에 거치하는 용도로 콘센트 정리함이

따로 있어서 요걸로 설치를 해보았어요.

 

어때요? 완전 깔끔하지 괜찮죠?

물론 책상밑쪽에 선들로 조잡해졌지만요.

바닥만큼은 깔끔하답니다.!

 

 

멀티아 멀티탭 가리개!

멀티아 브랜드에서 구입한건데,

독특하게도 멀티탭 정리함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큰것과 작은것 이렇게

2가지 타입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가정용 서재방에서 쓰는 거라서

큰게 필요없어서 작은걸로 선택했어요.

조립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남편에게 부탁을 좀 했습니다.

 

 

조립과 설치는 초간단 : )

조립과 설치 이 모든 과정은 단

10분내로 끝났던 것 같아요.

그래서 남편에게 부탁한 것이 

조금 밍망스럽게 되었더라구요.

 

책상 밑에 거치를 하는데, 컴퓨터를

하는 자세에 있어서 무릎이 닿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시뮬레이션을

통해 우려할 일이 전혀 아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다리가 짧은걸지도?

 

 

책상에 거치한 후, 멀티탭 이전!

바닥에 있었던 콘센트(멀티탭)을

멀티탭 정리함 위로 얹혀주세요 : )

물론 바닥에 콘센트가 있다면

전원스위치를 발로도(?) 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래도 저는 인테리어 관점

에서 평가를 두둑히 주려고합니다. 껄껄

 

그리고, 책상에 앉아서 업무를 볼때,

발에 콘센트가 채이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멀티탭 가리개 요걸로 끝장!

콘센트 정리함이 있는지도 전혀

몰랐었는데, 우연히 알고리즘에 의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네요. 제 주변

친구들도 콘센트를 가리고 싶어서 그냥

바닥에 정리함 채로 두고 있던데,

저는 이렇게 데스크 밑 숨은 공간에

거치해서 숨겨서 사용하는게 더 깔끔하고

보기에 좋을 것 같아서 이 정리함을 더

추천하는 바에요. : ) 선택은 각자의 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