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식물조명등과 자바라 집게스탠드로 어디든 사용

반응형

실내공간 식물 키울때!

과거에는 요런 식물조명등이 전혀

없었을때는 오직 베란다 발코니에서만

식물을 키웠었잖아요. 이제는 기술이

넘 좋아져서 햇빛이 안들어오는 침실 안방

에서조차도 식물을 키울 수 있다는 대박

사건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식물조명등

때문이지요. 처음에 이 제품이 나왔을때는

반신반의 했어요. 그런데 제 주변에는

얼리어답터들이 있어서 보니까 식물이 넘나

잘자라는거 있조? 그래서 저도 따라했죠

 

필립스식물조명 이라 믿음직!

중소기업 제품들도 당연 좋긴하겠지만,

일단 필립스라는 이름있는 브랜드에서

만든 식물조명등이라서 더욱 신뢰가

생기더라구요. 이 조명은 평면이 아니라

볼록렌즈 이기때문에 더욱 효과가 높다고

써져있었어요. 이로써 우리나라에서

실내에서 원예라는 취미가 더욱 확산이

될 것만 같은 느낌이드네요.

 

식물조명등 켜기전이에요!

필립스 조명소켓 뿐만아니라

자바라 집게스탠드라서 공간차지가

안되어서 넘 좋아요. 제 친구 집은

스탠드형으로 구입했는데 안그래도

좁은 자취방이 넘나 정신 없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자바라 집게스텐드로 이렇게

구비를 했습니다. 집게를 활용할 수 있는 곳

이라면 어디든지 설치를 할 수 있어요.

이제 식물조명등을 켜볼까요?

 

짜잔-. 생장등 켜보았어요!

조명이 은은하게 밝아서 그냥

취침등으로 잠시 사용해도 좋겠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한 인테리어 조명등으로도

활용할 수 가 있어서 일석이조인 것 같습니다.

온오프 스위치도 달려있어서 누워서도 

켰다 끌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 등이에요.

 

그리고 보니까, 지금 기후의 변화로 인해서

경작지 부족과 식량 부족문제가 있는데,

실내에서 이렇게 원예활동 뿐만 아니라 재배를

할 수 있기에 미래 식량부족난을 최소화 시킬

수도 있다고해요. 요런 기술들이 발빠른 시대 흐름을

맞추어 가고 있다는 느낌에 안심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