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건대 성수완당 본점에서 매운 완당면과 가지튀김 시킴

반응형

성수완당 본점에 방문하다!

사실 성수완당은 예전에 한번 왔었다가

건대에 오랜만에 올 일이 다시생겨서

남편과 함께 재방문을 한곳이에요.

그런데, 성수완당이 정말 인기가 많나봐요?

그동안 제가 모르는 사이에 지점이 왕십리인가에

더 생겼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서

오픈시간대에 맞추어서 갔더니,, 바로 만석

이더라구요. 31분에 도착했더니 딱 한 테이블

남아있었음,, 정말 다행이다 껄껄

 

소박한 매장 내부가 보여요!

성수완당 건대점은 매장이 굉장히

작습니다. 대신 혼자 먹는 테이블은

바처럼 되어있어서 여긴 늘 사람이

비는 것 같아요. 둘이 왔어도 벽보고

먹을 수 있다고 싶은 사람은 바테이블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정말 운좋게도

테이블 하나 잡았습니다.

 

성수완당 메뉴판 확인!

예전에도 성수완당에서

매운완당면을 먹고 넘나 맛있어서

호로록 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거 하나랑, 성수온면을 시켰어요.

예전에 성수 완당면을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수제가지튀김을 먹어보았습니다.

구름만두튀김은 준비중이더라구요.아쉽

 

하트 모양의 파 국물!

매콤하니 넘 맛있었던 매운 완당면!

국물 한번 뜨니 파가 하트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남편에게 신나가지고

보여줬더니만, 시큰둥 하네요. 에라이!

제가 먹은 성수 온면도 넘 맛있었어요

저거 소고기도 한 가득, 국물이랑 같이

떠먹을 때마다 딸려오는 것이 굿굿이었어요

 

수제가지튀김은 필수,,

진짜 성수완당 오랜만에 왔더니

이렇게 신메뉴가 있지뭐에요?

그래서 주문 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

가지 싫어하시는 분들도 요거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소스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 완전 궁합 쩌러요!

 

건대 맛집으로 필수 들려야함!

건대에는 맛의 거리라고해서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한데요.

도장깨기처럼 하나하나씩 다니고

있답니다. 그중에서 두번 간 것은

성수완당이 거의 손 꼽힐 정도로

드물어요. 그만큼 넘 맛있어서 앞으로

또 방문할 의사가 분명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