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고창 수박빵 맛있어서 또 샀어용

반응형

고창 수박빵 아시나요?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예쁜

수박패키지에 들어있는 미니

수박 디저트를 보고 진짜 놀랬어요!

일단 비주얼적으로 화려해서 넘

궁금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넘 맛있어서 하나

더 겟 했습니다. 요거 정말 존맛탱구리!

 

수박패키지 넘 귀염하자녜!

수박빵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상세페이지에 여러 디자이너

들이 고심하여 만든 수박빵 패키지라고

하더라구요. 귀여워서 못 버리겠어용. 

서랍 속 머리끈이라던지 화장솜 정리함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넘 제 스타일이에요.

 

실제 수박같지 않나요?

지역 특산물을 빵같은 디저트로 탄생하는

것을 많이 봤는데, 거창 수박빵은 정말

그중에서도 싱크로율 100%이더라구요.

게다가 겉면의 수박 줄무늬 좀 보세요.

이렇게 디테일할 수가 있는거냐며!

예쁜 크라데이션 초록 색상도 예뻐요!

 

그리고 초록색 반죽은 색소가 아니라

크로렐라 반죽으로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크로렐라가 뭐지,,?

 

속은 더 대박이었네요?

저 수박빵 반으로 쪼갰다가 진심으로

놀라버렸잖아요. 반으로 쪼갠 모습이

더 수박 스러워가지고 귀염뽀짝하더라구요.

게다가 수박 씨 표현은 어쩜 이리 디테일하조?

반토막 난 수박빵을 들고 어쩔 줄 몰라하는

제 자신을 보니까 웃기기도 했습니다.

이제 거창 수박빵 먹어볼게요 : )

 

맛과 향이 정말 일품이네요!

아, 이거는 정말 과장이 아니고요.

다른 지역 빵들과 다른 퀄리티라구요!

저는 거창지역과 아무런 연계가 없숩니다.

거창이 전라도인가 경상도인지 몰라요.(무식)

수박빵을 한 입 베어먹었을때 나는 그

수박향이 있어요! 깔끔하면서도 달달한

그 특유의 수박향 있잖아요!

 

맛은 더 대박 ! 보통 이런 앙금 빵들은

겉 빵이 두터워서 퍽퍽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얇고, 안에 앙금이 많아서

부드럽고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색조는 넣지 않았지요!

안심하고 우리 어린 자녀들에게

간식으로 줄 수도 있답니다.

저는 몰랐던 부분인데 이 앙금에는

실제로 수박과 복분자가 들어있다고해요.

그래서 빨갛게 표현을 할 수 있었나봅니다

그리고 수박씨는 검은깨래요. 껄껄

 

정말 디테일이 쩌는 고창 수박빵

비싼 것은 맞아요. 하지만 꼭 한번쯤은

다들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7개에 약 만구천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12개입도 있구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