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강남 보리사우나 보리여성불한증막 찜질방 찐이다

반응형

몸 지지러 보리사우나에 도착!

강남구청에 정말 핫하다는 보리사우나에

다녀왔습니다. 정식 풀네임으로는

보리여성불한증막이에요. 듣기만해도

몸이 후끈 후끈 열이 오르는 느낌이지요?

오늘 이곳에서 힐링+힐링을 하고왔어요.

정말 이 지하 실내에서 몇 시간을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넘 좋았으니까요.

 

보리여성불한증막은 여성전용!

제가 누차 강조를 드립니다.

강남구청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보리사우나는 여성들만 출입이 가능한

스파였어요. 제 글을 대충 읽고 나중에

남자친구와 같이 사우나 데이트하러

가야겠다라고 생각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넘 깔꿈한 곳이었어요

 

보리여성불한증막의 자랑!

꽃탕이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한증막 꽃탕 이용 시간이 있어요.

나중에 이용을 하지 못할때는

방석걸이로 출구를 막아놓으시더라구요.

저는 오전에 갔는데 넘 뜨거워가지고

넘 놀랬는데요. 직원분이 오후쯤 여러명이서

들락날락 하면은 온도가 조금 낮아진다고해요.

그때를 노리려고 오전 시간에는 포기했어용.

 

 

개인룸도 있어요 : )

물론 추가금이 있는데, 주말 같은

경우에는 하루 전날 예약을 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쟁쟁한 룸이라고해요.

이 룸이 하나는 아니고요. 꽤 여러개의 방이

있었습니다. 평일에는 널널하게 있었구요!

 

공기청정기도 있었고, 지금보니 귀여운

소화기도 있네요! 그리고 재떨이와

다양한 핸드폰 충전기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단독 티비가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로비에서는 원치않은 프로그램 계속 봐야하니까요

 

보리사우나 완전 깨끗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점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욕탕에서도

샴푸린스 다 있구요. 또 , 이물질 없이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청소를 하고

체크를 하시더라구요.

 

개운하게 사우나를 하고나서 라이트테라피도

이용해보고 욕탕내의 건식사우나에도 들어가서

몸이 지졌어요. 정말 후끈하니 좋더라구요.

 

카페에는 요런거 팔았어요!

슬슬 출출하기 시작해서 간식거리

사러 매점에 갔다가 목욕 용품과 더불어

바디스크럽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요거는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마즙과 버터오다리를 

주문했습니다. 오다리 질겅질겅 씹어먹으면서

책을 볼거에요. 생각만해도 씬남!

 

하루를 넘 알차게 보내네요!

친구들한테 이 사진들을 보내니까

아주 난리 대난리가 났어요.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 사우나가 서울

시내에 어디있었냐면서 출처를 밝히라고

난리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면

더 난리보스겠어요. 껄껄

그나저나 버터오다리랑 청양마요소스

진짜 존맛탱구리 이라구영!

 

뷰티존들도 있어요!

찜질 사우나를 하면서 이곳에서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구요.

전신스포츠 마사지나 피부케어존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쥐젖도 제거할 수

있다던데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눌러앉나봅니다.

저도 조만간 친구들 데리고 눌러살려구요 : )

 

미역국이랑 가자미 생선 넘 맛있음!

한참을 로비에서 딩가딩가 놀다가

뱃 속에 회충이 들었는지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식당에 가니 미니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잡고 가자미 구이랑 미역국 넘 맛있게

먹었어요. 이곳 식당 아주머니 솜씨가 굉장하더라구요.

이곳에서 식사까지 하셔도 넘 좋습니다.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친구들과 강남에서 놀다가

보리여성불한증막에서 몸 풀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 겨울에 보리사우나

장담하건데 저는 여러번 갈 것 같습니다. 껄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