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광주 위더스 웨딩홀 뷔페 하객입장 만족

반응형

넘 웅장했던 광주 위너스 웨딩홀

아는 분의 축복을 드리기 위해서

방문한 광주 위너스 웨딩홀입니다.

광주에서도 인기 웨딩홀 중에 꼭

포함이 되는 곳이라서 전체적인

분위기 및 뷔페식사가 늘 궁금했어요.

결혼식장 웨딩홀 내부는 정말 우와하고

천장도 높고해서 답답함도 없더라구요.

 

버진로드도 깔끔하고 예뿌당!

신랑신부가 걸어가는 단상 버진로드는

높고 길수록 성대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이곳 광주 위너스 웨딩홀이

딱 그런곳이었어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웨딩홀의 분위기가 요랬으면 했거든요.

화사함보다는 어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으실거에요.

 

신부대기실도 넘 우아했어요!

이날의 주인공은 신부님이잖아요.

신부대기실에 들어가서 뵈었는데,

넘 아름다우시더라구요. 사진을

촬영하지 못한 것이 참 아쉬웠어요.

 

결혼식장 고를때 웨딩홀 내부가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사진앨범으로 나오는

신부대기실 인테리어도 무시못합니다.

광주 위더스 웨딩홀 나쁘지않았어요 : )

 

위더스 웨딩홀 뷔페식사!

많은 분들이 축복들 드리러 가지만,

에너지를 소비하다보니 급 배고프더라구요.

신랑신부는 1층 메리엘홀에서 예식이

이루어졌는데, 뷔페식사는 2층이었습니다.

계단이 아니라 에스컬레이터가 설치 되어

있어서 얼마나 가슴을 쓸어내렸는지몰라요.

 

 

전체적으로 다채로웠다!

이렇게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뭐 엄청나게 대박이다!

이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평균값만

했다 정도랄까요. 그래도 이정도가

어딘가요. 저는 정말 맛없어서 몇 입

먹고 수저를 내려놓았던 웨딩홀들도

수두룩 했거든요. 광주 위더스 웨딩홀

연회장 퀄리티 낫베드합니다. : )

 

 

역시 회는 맛있어!

웨딩홀 뷔페가면은 항상 인기

코너는 회랑 스시 파트인 것 같아요.

저 역시도 회랑 스시를 듬뿍 접시에

담아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디저트도 넘 좋았던 것이

떡 종류가 많더라구요. 어르신 분들도

맛있다면서 담는 것을 보았어요.

 

주관적인 하객후기 끝!

광주 위더스 웨딩홀 꼭 한번 방문을

해보고싶었는데, 지인 결혼식을 축하할겸

겸사 겸사 다녀오게 되었네요. 그리고 

답례품은 와인, 새싹쿠키, 소금, 홍삼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 답례품들로 대체해서 가지고

가시기도 하더라구요.

 

연회장 식사 수준은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돌아다니다가 어르신 분들 하시는 말 들었는데,

어르신 분들 입맛에는 조금 부족하셨나봐요.

젊은 분들은 좋았다는 평들이 많았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