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몽상가

등억온천 가족탕으로 풍경무인호텔 좋아쓰옹

반응형

등억온천 근처의 좋은 호텔!

저는 이번에 울산 여행을 하면서

너무나도 좋았던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객실 룸마다 컨셉히 현저하게 달랐던

곳이었는데 제가 묵었던 방은 그리스

산토리니 너낌의 방이었어요. 여름이어서

방문할때 넘 더웠는데, 객실 뷰가 블루블루

해가지고 시원하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제가 묵었던 방은 복층입니다. : )

4인 정도 묵기에 좋았던 곳이에용.

 

 

무인텔이라서 편했다!

저는 이번에 무인호텔을 처음

방문을 하는데요. 사람이 없는데,

방 열쇠나 카드키는 누구에게 받나?

싶었거든요. 도착해서 안 사실인데

아예 사람이 없는 것은 아니고 언택트

비대면으로 상담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해당 호실로 가서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바로 저 뷰였어요 : )

 

마사지바도 있고요. 세상에나

넓은 욕조도 있더라구요.

등억온천 가족탕으로 백점 만점입니다!

 

바로 입욕제 풀어볼까나?

풍경무인호텔이 좋았던 점은

따로 올리브영에서 입욕제를 구입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풍경무인호텔에서 제공을 해주세요!

일본산 입욕제가 유명한거 아시좁?

삼각백에 담긴 입욕제를 가족탕안에

솔솔 뿌려보았습니다. 이곳이 바로 천국!

등억온천 가족탕이네요 : )

 

 

1층에 있는 하트침대

침대보다는 소파에 가깝다고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폭신하지는 않고도 단단한 정도여서

이곳에서 남편이 핸드폰 게임을

했던 공간이에요. 여기가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2층 침대를 소개합니다.

여기가 바로 메인 침대이네요.

침대 컨디션이 굉장히 좋았어요.

등억온천 가는길은 깊숙히 있어서

호텔 내부가 쾌적할까? 하는 그런

우려가 있었거든요. 등억온천 근처

깨끗하고 시설 깔꿈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저는 풍경무인호텔이라고 말씀드릴게요.

게다가 넘 예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또 다시 방문하고싶은 호텔이에요

 

수건은 아주 넉넉해요!

늘 호텔가면은 수건 갯수가지고

늘 언쟁인데요. 1층과 2층 모두 각각

수건이 놓여져있어서 부족함 없이

호텔에서 누리다가 체크아웃했어요.

게다가 에어컨도 빵빵해가지고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보냈네요.

그리고 화장실 상태를 가장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도 예민한 편이거든요.

더럽다싶으면 슬리퍼 신고 샤워할 정도인데

여기는 정말 깨끗하답니다. 인정!

 

 

머리끈 미니생리대까지!

제가 얼마전에 자궁 수술을 해가지고

피가 쪼끔씩 흘러내리곤하는데,

마침 호텔에 미니생리대 층마다 1개씩

구비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정말 여성고객을 위해

센스있는 배려였습니다.

 

복층 올라가는 길

계단있는 곳부터가 정말

진짜 산토리니 가는 길 같더라구요.

넘 예뻐가지고 사진 한장 찎어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른쪽에는 창문이 있는데

숲? 산새가 보여서 힐링 그 자체였어요.

그리고 풍경무인텔은 1실 1주차이라는

점이 가장 큰 매리트였습니다.

이번에 울산 여행하면서 다른 숙소는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옆 건물에다가 주차를

해놨거든요. 아침에 이동할때 넘 번거로웠음!

 

1실1주차 가능!

주차를하고나서 바로 보이는

계단을 밟고 올라오시면 객실이에요.

그렇기때문에 캐리어가 무거우신 분들은

조금 힘드실거에요. 무튼 등억온천 근처

괜찮은 숙소에서 잘 묵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