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다이소 요리핀셋과 퀄리티가 다르네

반응형

자고로 요리핀셋은 이래야지!

제가 전에 다이소 요리핀셋을 사용하면서

짱짱하지가 않아서 자구 식재료를 놓치는

일들이 빈번하더라구요.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나름 장비빨 욕심도 생겼고요.

그래서 나만의 네임이 각인이 새겨진

요리핀셋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요거 있으니까 세상 요리가 편리해지더라구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소개드릴게요 : )

 

짱짱한 것이 퀄리티가 다르다!

제가 요리핀셋의 기존 단점을 커버한

것을 찾아 백방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요것만큼 좋은 것이 없더라구요.

제이에스다이닝 스토어라는 곳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늘 요리핀셋하면은

실버였잖아요? 넘 식상했던 찰나에

다양한 컬러를 판매중인 곳을 발견했어요.

오색찬란의 총천연 홀로그램색의 요리핀셋

도 있고, 저는 그 중에서 시크 블랙으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핀셋 모양

이라고 해야할까요?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요

 

고기 구울때 꼭 필요한 조리용 집게!

두툼한 스테이크용 고기를 집을때

일반적인 집게로 집기에는 힘이 약해서

자꾸 떨구는 일이 발생해요. 이 요리핀셋은

얇상하게 생겨서 힘이 있어서 포인트를

정확하게 들어올릴 수가 있답니다.

후라이팬 기름 닦을때도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슥슥 빠르고 가볍게 닦아낼 수도 있어요.

 

작은 식재료도 잘 집혀요 : )

이 요리핀셋은 자잘한 식자재를

집어 올릴때 가장 유용하더라구요.

두부와 같이 4면을 구워야할때

일반 집게로는 잘 잡히지가 않아서

은근 손목과 팔이 아프더라구요.

이 요리핀셋을 사용하고나서는

빠르게 뒤집어낼 수 있어서 제가 극찬

하는 주방기구 중 하나랍니다. 

 

이 시크 블랙의 요리핀셋은 제이에스다이닝

에서 구입한거니 참고하셔요 : ) 굿에프터눈입니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