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북촌 델픽 블렌디드 시그니처 차 고급져

반응형

커피 시로! 나는 차만 마셔!

 

윤메롱은 커피를 먹으면 손발이

후덜덜 떨리는 이상증세가 생겨요.

그리고 그날 밤은 꼴딱 세지요. 흑

그렇지만 커피를 이른 오전에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무튼, 그런 저이기때문에

커피보다는 차 종류를 좋아해요.

집에는 없는 차들이 없답니다.

전통한방차,과일청,델픽,오설록 등등

다양한 티 브랜드들이 존재해요.

 

그중에서 오늘 델픽을 소개드릴까합니다.

 

 

북촌 델픽 방문후 반함!

 

종로 북촌에는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들이 즐비하게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북촌 델픽을 좋아해요.

그다음 오설록을 좋아하구용 : )

제가 해외 브랜드 티들도 마셔보았지만,

우리나라만큼 네추럴하게 블렌디드

하는 곳은 없더라구요. 해외는 좀 향이

과해요. 음미를 할 수가 없음. 흑

 

델픽 차 종류 2개 고름!

제가 선택한 차는 아르테미스랑

드미테라 입니다. 아르테미스는

카페인이 함유된 티이고요.

드 미테라는 디카페인입니다.

제가 아까 커피는 카페인이 들어

있어서 밤잠을 설친다고했조?

이상하게도 차 종류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약한지(?) 괜찮더라구요.

tea 만큼은 가리지않고 먹어요.

그나마 다행이지 않나요? 껄껄

 

 

틴케이스도 넘 흡족!

북촌 델픽에 방문하고나서

그 정적이면서도 멋진 디자인에

반해버려서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한 차 중

제 입맛에 꼭 맞는 2가지의 델픽

티를 겟해온거지요 : )

 

저는 시콤한 차를 좋아하지 않는데,

약간 씁쓰름하면서도 구수한

차들을 좋아합니다. 그게 딱

드미테라와 아르테미스였어요.

 

드 미테라 시음해보니?

씁쓰름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는 드미테라를

강츄하겠습니다. 시나몬과 루이보스의

완벽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함께 드실 수

있는 차이기때문에 집에 방문하시는

모든 손님들을 위한 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 입맛도 그렇지만 이 이유로 고른거에요.

씁쓰름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넘 좋았숩니다.

 

아르테미스 요것 짱!

요건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제 취저였어요. 로즈향 베이스로

곁든 차였는데, 장미꽃향이 그리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는 것이

품격있는 차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르테미스 차를 선호하긴해요.

제가 구매한 차 중에서는 아르테미스가

조금 더 비싸기는 했네요. 그래봤자

몇천원 차이이지만요 : )

 

티 타임으로 힐링을 보내보아요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