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리뷰

굽네치킨 오븐바사삭에 티카마살라 치킨마크니를 더하다

반응형

굽네치킨 오븐바사삭에 치킨커리!

요즘 이 신메뉴로 핫하더라구요.

굽네치킨에서 티카마살라와 치킨마크니를

새롭게 출시한거 아시나요? 커리는 호불호가

강한 메뉴이잖아요. 인도커리를 못먹는 제

남편도 맛있다고 극찬한 이 커리를 소개할게요.

인도커리보다는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밥에 슥슥 비벼먹을 수도 있답니다. 

 

 

찍먹거리 2종은 소스가 아녀요.

굽네치킨에 찍어먹는 소스인줄로만

알고있는데, 온전한 메인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굽네치킨 오븐바사삭을

주문하던중 신메뉴 커리 2종에 대해서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바로 쌉주문했지용.

그래서 찍어먹으려고요 으흐흐

오븐바사삭은 언제나 환영!

기름이 빠져서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오븐바사삭은 크리스피함도 더해져서

처음부터 끝까지 물리지 않는 치킨이에요.

오븐치킨계의 혁명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오븐바사삭 박스 안에는

일반적인 양념소스 하나와 무가 들어있어요.

아삭한 무로도 유명한 굽네이조?

 

넘 맛있어서 찐이다를 외침!

온 가족이서 즐기기 좋은 커리에요.

커리는 몸도 건강에도 좋다고하잖아요.

그리고 오히려 자극적인 일반 양념보다

인도커리 2종으로 함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새 보니까 농심에서도

카구리라는 컵라면도 출시했잖아요.

카레 열풍은 한동안 지속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주도 고생하셨어요.

그러니까 열정치킨은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껄껄 이렇게 자기자신에게

치킨을 영접할 합리적인 이유를 하사하고

있는 윤메롱입니다. 껄껄

굽네치킨 오븐바사삭과 찍먹커리 2종

티카마살라와 치킨마크니 꼭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마크니가 더 맛있었어요

쌍따봉을 선사드립니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