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예쁜 곰돌이 그릇 세트가 신혼부부선물로 딱

반응형

 

 

귀여운 곰돌이 그릇 브런치 접시 플레이트 요거트볼 예쁜 디저트 샐러드 도자기 빈티지 식기 :

[새로이몰] NEW 라이프 스타일 새로이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꺄르르-. 넘 귀엽지않나요?

오늘 제가 정말 예쁜 곰돌이 그릇세트를

가지고와봐썽요. 위 보이는 모든 것들이

하나의 세트구성이랍니다. ; )

같은 스토어에서 이렇게 묶음으로 예쁘게

세트로 파는데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신혼부부들에게 더더욱 잘 어울릴법한

식기인거 있죠? 포장을 뜯는 내내 귀여워서

혼이 났네요. 껄껄

 

그릇마다 얼굴이 있움!

특히 저는 이 그릇세트 중에서도

넓디 넓은 저 동그란 큰 접시가

귀엽더라구요. 여기에다가 디저트나

딸기와 같은 후식과일을 올리면

굉장히 인스타그램 각일 것 같아요.

그리고 함께 세트구성으로 있던

우드 국자, 수저, 젓가락이 자연스럽게

어울려 떨어지더라구요.

여기에다가 한식을 담아보겠습니다.

 

곰돌이 식기세트 예뻐주금!

이 그릇세트들을 집들이 선물로 하면

받는이로 하여금 기분이 넘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귀여운거 받고서 얼굴 찌푸리는 사람

1도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 )

별거 아닌 반찬이지만 예쁜 그릇들 덕분에

맛있는 식사차림이 된것 같네요.

물론, 훼이크이지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