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청년떡집 마약떡,인생떡이 들어있는 세트

반응형

퓨전떡의 변신이라니!

청년떡집을 아시나요?

요근래에 인스타그램이라던지

각종 SNS채널에서 눈에 띄게 보여지는

떡집 하나가 있는데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떡집 브랜드가 바로 청년떡집

입니다. 떡이 고리타분한 옛날 간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 생각을 확 바꾸어준

떡이에요. 더군다나 선물세트 구성도 넘

좋았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황금떡 특1호 세트구성 : )

국내산 황금이 들어있다고 대대적으로

홈페이지에 써져있더라구요. 제가봐도

디자인에 혹해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를

했을 것 같은 구성이었습니다. 패키지도

어쩜이렇게 고급스럽게 만들었는지요 : )

가격은 약 59,900원인데요. 거진 6만원

돈에 해당되는 것인데, 합당한 가격인지

꼼꼼히 파헤쳐봐야겠습니다.

 

 

선물세트이지만 종이가방은 추가!

종이가방은 2천원이 추가되었지만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서 그냥 패스했어요.

이 떡세트는 수능때 특히 잘 나갔던

상품인 것 같더라구요. 딱~! 붙어라!

했을때 떡을 연상케하니까요.

 

청년떡집 황금떡 특1호 본격적으로

리뷰를 해보도록해보겠습니다.

베스트셀러 떡들로만 구성된 이 떡의

맛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어요.

 

베스트셀러 떡 6종!

청년떡집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떡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인기 선물세트

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황금깨찰떡, 깨찰떡, 인생떡, 로투스비스코프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여기서 황금깨찰떡과 그냥 깨찰떡의 차이는

그냥 황금이 한장이 들어있냐 마냐의 차이에요.

선물세트 뚜껑을 딱 열어봤을때 한가운데

황금깨찰떡의 존재감이 눈부시더라구요.

 

크림떡 먹는방법은?

우선 받자마자 저는 먹을 양만큼만

놔두고, 나머지는 싹다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그리고나서 크림떡을 해동시킬때는

자연해동으로 해서 먹거나, 전자레인지 5초정도만

가볍게 돌려주었습니다. 깜박잊고 예전에 30초

했더니만 크림이 녹고, 떡 형태가 무너졌더라구요.

냉동실에 있던 떡을 꺼내서서 상온에 둘때는

약 1~2시간이면 말랑말랑 맛있어져요 : )

 

고급스러운 비주얼에 꼴깍-.

먼저 깨찰떡을 소개드리자면 이 안에는

팥 앙금을 비롯하여 호두가 콕콕 박혀있어요.

전체적으로 고소하면서도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깨찰떡이었습니다. 황금깨찰떡은 위에서 말한 것

처럼 깨찰떡에 황금 식용종이를 덧댄것이 전부에요.

어디서 듣기로는 이 황금 식용종이 장당 천원이라고

들었었는데. 흠.. 

티라미슈크림떡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그동안 주변 남자동료들은 티라미슈 자체를 싫어하더라구요

크림자체를 싫어하는것 같은데 무튼! 티라미슈크림떡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떡입니다.

 

내가 가장 맛있게 먹은 떡은?

바로 인생떡과 마약떡이에요.

인생떡은 인절미 크림과 팥 알갱이가

박힌 떡인데요. 요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꼬소하니 자꾸만

손이갔던 떡이라구요 : )

로투스떡은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떡으로

등극했습니다. 모두가 하는 커피와 함께

먹는 그 과자와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와 이 떡을 함께

먹으면 입이 즐거울것 같습니다.

 

마약떡은 꼭 먹어봐야함!

그리고 대망의 마약떡! 요건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에요. 부드러운

크림은 당연지사구요 : ) 

남편과 제가 모두 1등으로 꼽은 마약떡이랍니다.

주변에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할일이 있다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청년떡집을 소개할게요!

그런데 청년떡집 이 퓨전떡들은 안에 앙금이

거의 크림화가 되어있어서 , 크림거부증(?)이

있으신 분들은 호불호가 강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