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맥반석 구운계란 유통기한 고려해서 드세요

반응형

맥반석 구운계란 온라인 주문!

여러분들 맥반석 계란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동안 정말 자주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질려서 먹지 않다가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인터넷 주문중에서 가장

저렴한 놈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발송을 해주신

것 같은데 2개정도가 깨져있더라구요.

물론 날달걀이 아니어서 넘 다행있었어요.

 

매운라면에 토핑으로 먹기!

구운계란이 와서 넘 반가웠는데,

이때 정말 배고팠었거든요. 

이 구운란을 보자마자 매운라면에

올려서 먹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매운라면 중에서 틈새라면이 진짜 매운데

가끔 스트레스 받을때 먹고있거든요.

요즘 틈새라면 중에서도 더 매운 맛이

출시되었다는디 저는 그거 아예 도전조차

안할 것 같아요. 암튼 딴 길로 새었는데요.

일본 라멘집 가면은 훈제란을 올려주는데

그거 의도해서 따라해보았습니다.

 

비주얼 초대박이지요?

매운라면 '틈새라면'에 고명처럼

구운계란 올려먹는거 아주 그레잇해요

저 소문난 맵찔이인데, 숨넘어가는 소리와

함께 헥헥 거리면서 먹거든요. 그때 이

구운계란 노른자 부분먹으면 약간 중화되는

것이 있어요. 앞으로는 징그럽겠지만

라면 위에 계란 2개 올려서 먹으려고요.

반 쪼깨면 4등분 올려서요 껄껄

 

그리고 2주후쯤 찜질방 컨셉으로

맥반석 구운계란과 함께해보았습니다.

 

구운계란 유통기한은?

구운란을 사다놓고 또 한동안

안먹다가 찜질방 느낌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까보았는데요.

그러다 문득 구운계란의 유통기한이

궁금해졌습니다. 구운계란은 냉장보관

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선선한 곳 그늘진

곳에다가 보관하면 되어서 베란다에

놓고 있었는데, 급하게 모바일로 검색해봤어요.

알고보니 구입한지 약 4주 이내로만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구운계란

포장재에도 구운계란 유통기한을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 한달하고 일주일 정도 데드라인이었습니다.

 

미니소금까지 들어있어서 좋아요!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미니소금도

들어있어서 (아주 센스가 넘쳐 흐름)

찜질방 컨셉을 내가 비주얼적으로 아주

그레잇했답니다. 의도한 것은 아닌데

마침 집에 식혜도 있었어요. 껄껄

찜질방 미역국 맛있는거 아시나요?

미역국은 오래 끓일수록 진이 나와서

국물이 맛있어지는건데, 전날 끓인 미역국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쑥부침개도 함께요!

정말 근사하지요?

 

식이요법에도 맥반석 훈제란 : )

제 기준에서 다이어트는 365일

현재진행중이에요. 그래서 단백질

음식등에 관심이 많은데 생각해보니까

이 구운계란도 단백질 아니겠어요?

그래서 가끔 야식이 땡길때 구운계란

하나씩 입에 집어넣고 있답니다.

 

이상하게 그냥 삶은계란은 빨리 물리는데

구운란은 그보다는 더 오래 먹을 수 

있다라는것이지요. 탱글탱글한 식감에

자꾸먹게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