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에어프라이어 스텐망 속받침으로 바삭하게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스텐망 후기!

살림이라는 것을 1도 모르는 나이지만,

열심히 하나씩 정보들을 습득할때면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살림이 쉬워지려면, 어느정도 템빨을

장착해야지 보다 효율을 낼 수도 있고

내 몸이 편하구나 ! 라는 것을요.

 

오늘은 어떤 것 장비를 새롭게 알았냐면

바로 위에 요놈! 에어프라이어 스텐망입니다.

저는 이 에어프라이어 속받침을 왜 해야하는지

전혀 몰랐었거든요! 

 

스텐으로 된 에어프라이어 속받침

돈까스집에 가면 돈까스를 여기에

올려서 주잖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스텐망위에 돈까스를 얹어주는 이유를

아실거에요. 하지만, 바보천치인 저는

그냥 장식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했지요.

 

얼마전에 핫도그를 에어프라이어로 돌리고

나서 그릇에 잠시 뒀다가 먹으려고하니까

눅눅해져있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지났더니

수분이 생겨서 맛없는 핫도그가 되어있더라구요

우연히 친구들한테 말했더니 바닥면에 열기가

빠져나가지못해서 수분이 고여 그런거라는

사실을 뒤늦게서야 알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겟한 스텐망!

어이쿠야-. 아이고 두야! 이제서야

깨닫은 전 에어프라이어용 스텐망

하나를 장만했습니다. 다양한 속받침이

있겠지만 손잡이까지 주는 곳으로했어요!

뜨거운 열기가 남아있는 스텐망을 오븐장갑

껴고 꺼내기가 넘 귀찮았거든요. 껄껄

 

무튼, 이 에어프라이어 속받침을 이용한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단했어요!

 

치즈스틱과 핫도그!

얼마전에 맛없게 먹은 비운의 핫도그를

다시 꺼냈습니다. 제가 겟한 에어프라이어용

스텐망은 무려 2단이 가능해서 한번 돌릴때

많은 양을 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조?

살림은 아이템빨이라는 것을요. 후후-.

무튼 에어프라이어 스텐망을 2단으로 쌓고나서

각각의 식재료들을 넣습니다.!

 

맛있게 익어가고있는 내간식들!

아 그리고 스텐으로 된 모든 주방용품이

그러겠지만 음식물이 닿는 것에 한해서는

꼭 해야하는 처리가 있지요.

스텐에는 대부분 연마제 처리가 되어있어서

뜨거운물에 식초를 넣어주고 스텐제품을

넣고 연마제를 없애줘야한답니다.

 

뉴스에서 나오기를 이 연마제를 지속적으로

섭취할시에 암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스텐 제품은 그래서 안좋아하지만 거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사용하고있어용 : )

 

바삭하게 유지하는 튀김간식들!

확실히 이 스텐망에 두니까 시간이

지나도 그 바삭함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저는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말입니다. 껄껄

 

정말 살림초보꾼은 인터넷 서치를 많이

해야해요. 오늘 제가 보여드린

에어프라이어 속받침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전기효율(?)을

위해서 2단 스텐망과 손잡이 있는 것으로

장만하세요 여러분 ^^ , 그리고 연마제 처리를

필수적으로 해주시고요. 좋은 하루도1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