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홍게칼국수 밀키트로 간편하게

반응형

홍게칼국수 밀키트 짱편함 :)

오! 요새 요리하기 귀찮아서 밀키트 요리에

푹 빠져있는데 그중에서도 맛있었던 밀키트

하나를 소개드릴까합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홍게이지요? 홍게라면, 홍게 칼국수 등등

먹고싶은데 집에서는 손질조차 하기 귀찮아서

시도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이웃님의

소개로 받은 한현민 홍게 칼국수 밀키트를

먹어보고 뿅 반해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리려고요

홍게 한마리가 실하네?

그래 이게 바로 홍게지! 싶었어요.

제가 예전에 홍게를 택배를 받았는데

너무 미니여서 새끼가 아닌가 싶었거든요.

그런데 요놈은 꽤 살이 있더라구요?

기대이상이었던 밀키트였습니다.

약 2~3인분 정도 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는 배부른 2인분(?) 되더라구요.

남편과 둘이 다 먹었습니다. 남김없이!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껄껄

 

약 10분이면 요리 쌉가능!

그냥 다 넣고 끓이면 되서

요리 못하는 사람들도 근사하게

할 수 있다라는 점이 관건이었어요.

그리고 동봉되어있었던 위 보이는

노란색 육수가 바로 킬링포인트랍니다.

아참! 홍게의 경우 국내산 100%이구용.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이 홍게칼국수 밀키트

요리를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구수한 국물 향에 반했어!

채소와 홍게로 푹 끓인 육수라고

하는데요. 중간에 한번 숟가락으로

퍼먹었다가 별이 띠용하고 튀어나왔네요.

솔직히 먹어보고 맛없으면 저와 남편

둘이서 저렴하게 먹은걸로 만족하려고

했었는데, 요거 정말 맛있습니다용 : )

나중에 손님용 대접할때 요 밀키트

한번 더 이용해보려구요.

 

육수와 다대기 소스와의 만남!

쉐프들이 수십번의 제조끝에 만들어낸

특별한 다대기 소스와 함께하니까 국물이

더욱더 칼칼해지고 맛있어지더라구요.

또 마지막에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니까

이 면에 홍게육수가 녹아들어서 맛있는

칼국수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홍게와 칼국수 2가지 모두를 맛볼 수 있는

맛있는 기회였어요 : )

 

추운 겨울에 정말 잘 먹었네요 : )

오늘 만연한 봄이 찾아왔는데,

이 홍게칼국수 밀키트를 먹었던 것은

약 한달전이었었는데요. 만족스럽게

먹었던것 만큼 가끔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주문하려고 이렇게 블로그에

기입하는 거랍니다. 나중에 잊지않고

찾아봤다가 오더하려구요. 껄껄

 

홍게칼국수 꼭한번 드셔보세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