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있는 쇼핑리스트

10L 화장대휴지통 인테리어로 딱좋아

반응형

모던심플한 10L 휴지통 : )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하다못해 휴지통까지 디자인을 보지요.

바로 제가 그렇습니다. 껄껄 저희집은

화이트와 우드가 조화롭게 섞여있는

인테리어에요. 물론 전세집이라서 예쁘게

해놓고 살지는 못하겠지만 소품들과

가구등을 배치해서 그럭저럭 예쁘게

살고있답니다. 집에는 20L짜리의 큰 쓰레기통

하나가 있지만 너무커서 작은 방에 놓고

사용할 휴지통이 필요했어요.

그러던중 제 눈에 들어온 10L 인테리어휴지통!

 

 

원터치로 여는 구조 : )

저는 예전에 폐달로 밟아서 뚜껑을

여는 휴지통을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은근 불편해요. 그냥 어차피 휴지통으로

손이 다가가는거 바로 뚜껑을 한번 클릭해서

재빨리 열리는 구조가 더 편리하더라구요.

물론 사용자마다 편리한 취향이 있겠습니다만은요

아무튼 한번에 클릭으로 열리는 개폐식 휴지통을

찾다가 심플하면서도 어느 장소에 두어도 곧잘

어울리는 휴지통을 발견했어요.

 

 

분리되는 이중구조!

아마 대부분의 휴지통은 분리되는 구조가

아닐꺼에요. 일체형의 휴지통이 대부분이에요.

제가 휴지통 하나를 사용하면서 너무 불편했던

점이 있었는데요. 깊이가 깊은 휴지통이 손에

안닿으면서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들을 닦고싶은데

그럴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부터는 일체형이

아닌 분리가 되는 휴지통으로 구입하자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해당 휴지통은 딱 제가 찾던 이중구조의

구성으로 되어있는 휴지통이었어요. 세척하기 짱쉬움

 

쇼파옆에 10L 휴지통 : )

어때요? 괜찮은가요?

화려한 무늬가 있거나 패턴이 있었다면

정신사나웠을것 같은데요. 제가 선택한

이 거실용휴지통의 경우 깔끔하면서도

화이트 색상인지라 무드가 깨짐이 없더라구요.

단조로운 디자인이 아니라 밑면을 보시면

약간 떠보이는 디자인이 세련됨을 보여줍니다.

 

오픈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휴지통 뚜껑이 열린채로 있는

모습도 예쁘지 않나요? 미니휴지통

인지라 뚜껑이 열려있어도 아기자기한

것이 볼썽스럽지는 않더라구요.

오히려 귀여워서 뚜껑이 열리나 닫으나

괜찮았어요 : ) 1인 자취방에 사용하시는

분들 이 휴지통 대박 추천입니다용.

 

화장대 휴지통으로 사용 중!

저희집에 어느 공간에 잘 어울리는지

여러군데 다 놓아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화장대 휴지통으로 제격이더라구요.

딱 휴지통 놓는 자리만큼의 공간이 있었을

뿐더러, 화장을 지우고나면 화장솜이라던지

면봉같은 버려야할 것들이 많이 생기거든요.

휴지통이 거실에 있어서 이것을 들고

거실까지 나가기가(?) 번거로웠는데 이제

화장대 옆에 바로 휴지통이 생기니까

바로 버릴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코드리빙 원터치 인테리어휴지통 TC-D10W  단품

반응형